[그냥하는 이야기] 따듯한 스팀잇에 따듯한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대문(비상).jpg

다들 즐거운 주말들 보내셨습니까?? ^-^ ㅎㅎㅎ
저는 토요일에 과음을 해서, 오늘 하루를 잃어버렸다가
이제야 겨우 정신이 좀 드네요ㅋㅋㅋ
(아쉬운 일요일 ㅠㅠㅠ)

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제 숙취이야기가 아니고ㅋㅋㅋ


제가 10여일 전에
저의 애정 밋님 중 한분이자,
스팀잇 금손 중 한분이신 '@wabangcute'님께
대문과 간판을 선물받았었습니다. ㅎㅎㅎ

이벤트로 당첨된 것도 아니었고,
말 그대로 와방큐트님의 선의에 의한 '선물'이었죠 (감동ㅠ_ㅠ)
(혹시 선물을 받게 된 비화(?)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천사같으신 와방큐트님 : https://steemit.com/kr-event/@newiz/o-feat-wabangcute)

하지만, 아무리 선의의 선물로 주셨다고 해도 ㅠㅠ
공짜로 받기에는 너무 죄송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의 선물받은 이야기 저자보상 중 절반을 드리기로 했죠ㅎㅎㅎㅎ
(근데 금액이 별로 안 모여서 결국 전액을 드렸네요ㅋㅋㅋㅋ)
(플랑크톤의 비애 ㅠㅠㅋ)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이만큼 착합니다.' 라는
손발이 오그라들어 실종될만한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ㅎㅎㅎ

제가 창업을 준비중이라서
로고 디자인 가격을 많이 알아봤었는데,
자그만한 로고 하나 만드는데도
최소 5만원에서 최대 몇십만원까지 지불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스팀잇 내에서는 많은 금손분들이
배너나 대문을 무상으로 만들어주고 계십니다.

물론 작가분들은,
선물 받은 분이 좋아해주시는 댓글을 보며 느끼는,
그 뿌듯함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 마음이 이해가 되면서도,
밀려있는 '선물'들을 제작하시느라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또 한편으로는 조금 안타까웠습니다. ㅠ_ㅠ

그렇다고 선물을 받자마자 스팀달러를 '띡' 보내면,
그건 또 이벤트든, 선의든, 선물을 해주신 분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ㅎ
(마치 대가를 받고 제작한 기분이 드시겠죠 ㅎㅎㅎㅎ)

그래서 전 그 감사한 마음을 표한하고 전달하고자,
'선물받은 자랑 글'을 포스팅하고,
작가님의 선물을 마구마구 자랑한다음에
그 포스팅의 수익을 감사의 마음으로
작가님께 전달하게 된 것입니다. ㅎㅎㅎ



액수가 중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선물받은 내가 얼마나 기쁜지,
또, 선물받은 이야기로 받은 보상을 가지고
자신의 마음를 표시할 정도로,
그 정도로 너무너무 감사하다는 것을
작가분들이 느낄 수 있게 해드리는,

그런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조심스레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

스팀잇이 '아직은' 그만큼 따듯한 곳이잖아요?? ^-^ ㅎㅎㅎ

20180211_205203.jpg

선물받은 감사에 또 감사를 표해주신 와방큐트님!! 또 감사합니다!! ㅎㅎㅎ

P.S = 횡설수설 참 못 쓴 글이지만, 의미만큼은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밋님들은 사랑입니다. 소통은 애정입니다♡

Sort:  

아 반성하게되는글이네요
이벤트가 마냥 좋아서 작품들을 받았는데 감사하다고만 했지 ..
좋은 문화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저도 실천해 보겠습니다

반성까지 하실 필요야 ㅠ_ ㅠ;;;;;;;; ㅎㅎㅎ
그냥 제 조그만 의견을 말했을 뿐이예요ㅎㅎㅎ
이러면 스팀잇이 좀 더 따듯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ㅎㅎㅎ
아시나요님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정성어린 댓글들로
따듯함을 주시고 계셔서 너무 좋으신 것 같습니다!! ^-^
알아들을 수 없는 이과언어로 포스팅도 많이 해주시고...@_ @ (읭??) ㅋㅋㅋㅋ

오!! ㅋㅋㅋ 비상하는 뉴위즈님이군요!!
대문 축하드려요 :D

대문 자랑글이 아닌데...ㅠㅁ ㅠ 대문은 이미 10일전에 자랑을ㅎㅎㅎ 또르르 ㅎㅎㅎㅎ

앗.. 그렇네요(글을 읽고 보니 대문이 뇌리에 박혀서... __ )
그래도 그만큼 멋진 대문이에요 :D
그리구 뉴위즈님 의견 너무 좋아요! 확실히 작가님들의 정성스런 대문이나 선물을 받게되면
그저 스팀달러로만 거래하면 이건 현실이나 다름 없잖아요 :D 여긴 스팀잇인데 ㅎㅎ

글을 잊을정도로 멋진 대문인 거 인정!! ㅎㅎㅎ
그렇죠 여긴 따듯한 스팀잇이니까 선물받은 대문이라도 작은 성의를 표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놀러왔어요!
대문 멋지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은 정말 따뜻한 곳이라는 점 공감합니다.ㅎㅎ

맞아요 ㅎㅎㅎ 따듯한 스팀잇이니까 꼭 저런 문화도 잘 정착했음해요 ㅎㅎㅎㅎ

스팀잇 내에서 나눌수록 커진다는 말을 느끼고있습니다~ !!

스팀잇 내에는 girina79님을 비롯해서 따듯한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나눌수록 커진다'는 말 좋네요!! ^-^ ㅎㅎㅎ
girina79님에는 못 미치겠지만 저도 더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으앗 아름다운 사람들 아름다운 공간 스팀잇!!!! 이런 문화가 계속되기를 바라며^^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인 공간인만큼, 꼭 따듯한 문화가 잘 정착되었으면 좋겠어요!! ^-^ ㅎㅎ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감사!! ^-^ ㅋㅋㅋ

며칠 전 대문 처음 봤을 때,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할 뉴위즈님의 이미지와 딱 맞는 대문이어서 더 멋져보였어요. 뉴위즈 님이 이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는 와방큐트님도 아닌데 너무 기쁘네요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선의의 선물에도 감사를 표하는 그런 따듯한 문화가 잘 정착되었음 좋겠어요!! ㅎㅎㅎㅎ

이곳엔 금손을 가지신 천사분들이 많다고...!
뉴위즈님 +ㅁ+ㅁ 창업준비중이신가여! 멋지십니다
어떤건진 잘모르겠지만 꼭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창업 성공해야 멋있죠 ㅎㅎㅎ 성공 못하면 인생망 생활망 마음도 망망망 ㅋㅋㅋㅋㅋ
찌니님 이벤트 당첨되시는 운 조금만 나눠주시면 꼭 성공해보이겠습니다!! ㅎㅎㅎㅎ

레포팅 활동으로 흥하고 계시는군요 :)
파이팅입니다!!

이 동네는 참 착한 분들이 많아요 ㅎㅎ
이렇게까지 나눠도 될까 싶을 정도로말이죠

( 300명 팔로워 이벤트 3등 풀봇 1/5 입니다 :) )

오호!!! 제가 3등 당첨됐나보네요!! ㅋㅋㅋㅋㅋ
당첨글 구경하러 가야지~~~~~ ㅋㅋㅋㅋㅋ

대문이 멋져요!! 👍🏻👍🏻👍🏻👍🏻 금손 ㅠ

스팀잇 작가분등른 모두가 금손이시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