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하는 이야기] 따듯한 스팀잇에 따듯한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in #kr-newbie7 years ago

아 반성하게되는글이네요
이벤트가 마냥 좋아서 작품들을 받았는데 감사하다고만 했지 ..
좋은 문화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저도 실천해 보겠습니다

Sort:  

반성까지 하실 필요야 ㅠ_ ㅠ;;;;;;;; ㅎㅎㅎ
그냥 제 조그만 의견을 말했을 뿐이예요ㅎㅎㅎ
이러면 스팀잇이 좀 더 따듯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ㅎㅎㅎ
아시나요님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정성어린 댓글들로
따듯함을 주시고 계셔서 너무 좋으신 것 같습니다!! ^-^
알아들을 수 없는 이과언어로 포스팅도 많이 해주시고...@_ @ (읭??)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