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가는 항공권을 끊었어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CBAC72F3-4CD0-4298-A764-1F0C012C88EA.jpeg

이번 겨울 여행지를 많이 고민하다가 드디어 비행기표를 예매했어요😃
동남아 중에 방콕, 푸켓은 항공권이 비싸서 베트남 중에 배틀트립에 나왔던 다낭&호이안 으로 정했어요👏

여행 준비과정과, 여행 갔을때 여행 후기를 스팀잇에 남겨서 평생 간직하려고 합니당!ㅎㅎ

두근두근 기대됩니다혹시 다녀오신 분들 막 조언 남겨주고 그러면 너무좋아 진짜좋아 막좋아👍👍👍

Sort:  

꺄 다낭 호이안 너무 좋겠어요 ㅠㅠ 저는 호치민에 갈 것 같아용

geniee님두 베트남가시나요! ㅎㅎㅎ 겨울에 더운나라 가는건 처음이라 설레요☺️

다낭 너무 좋아요 시간되시면 바나힐 추천!!

바나힐!! 여기 놀이공원이지요👀 ㅎㅎㅎ 저질체력이지만 열심히 놀아봐야겟어요 ㅋㅋㅋ

놀이기구도 놀이기구지만 바나힐로 올라갈 따 케이블카와 올라갔을 때 보이는 건물이나 경치가 너무너무 이뻐요ㅎㅎ 재밌게 놀다오세용

호이안 갔던 내용 간단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어요!!
원래 베트남 여행기를 쭉 시리즈로 쓰려고 했지만 그 때 너무 일이 많아져서 결국 중간에 멈추게 됐던 슬픈 기억이...ㅜㅜ
https://steemkr.com/kr/@solar-junely/5dthvd-solar
빠밤!! 이미 보상도 다 받은 옛~~날 글이지만 혹시 도움이 될 내용이 있을까봐 링크 한 번 달아드려봅니다 ㅎㅎ

사진 너무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베트남은 야경이 정말 예쁜거같아요

와~~축하드립니다 너구리님! 진짜 부럽네요 ㅎㅎ저도 김문환작가님 책읽어보고 갈 생각하고있습니다 ㅋㅋ역시 항공권부터 끊어야하는것인가~~~~!!!
좋은포스팅 잘보았습니다 ㅎㅎ

월드님 포스팅 볼때마다 음악사 지식을 얻어가는데 제 개인적인 설렘으로만 채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ㅋㅋ 월드님도 여행계획 즐겁게 세우시길:)

치안이 안좋으니 미리 준비하고 가시길

그런가요 ㅠㅠ 최대한 행색 이상하게 해서 그들이 저를 피하도록 하는 전략을 이용해야겠어여...ㅋㅋㅋ 농담이구 ㅜㅜ 조금 무섭네요 어디서든 조심해야겠어요!! 조언 감사드려요:)

뷰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도 베트남 놀러갈 계획중인데 아직계획만 세웁니다 ㅠㅠ

저두 계획만 세우다가 오늘에서야!! ㅎㅎㅎ 희재님두 항공권 지르세욥😆

스달이 올라줘야 제 계획이 한걸음 나아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허헛 전 작년(2017)년 크리스마스를 다낭에서 보내고 왔어요.
아직 후기를 다 못 올리고 있는^^
아무 계획없이 갔지만 나름 잘 놀고 온...

티비에 나와서 한국에서 유명해진 것도 현지가서 알았네요. ㅎㅎㅎ

오늘 사진보팅이벤트 참가 칠빠~ 당첨 보팅 남기고 갑니다~

크리스마스에 여행지에 있어서 정말 특별한 기분이셨겠어요☺️ 다낭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거리로 꾸며지나요? ㅎㅎㅎ 궁금하네요! 다낭이 넘 유명해져서 한국인관광객이 정말 많아졌다고 하던데 .. 저는 이제야 뒷북칩니다ㅋㅋㅋ...
보팅이벤트 넘 감사드려요! 모든 이벤트 통틀어 당첨된게 첨이라 ㅋㅋㅋ 넘 신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