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지원 프로젝트 함께해요~~~

in #kr-newbie5 years ago (edited)

@danbain님의 뉴비지원 프로젝트 참여글입니다.

명성 49 이하의 뉴비 글을 며칠 꾸준히 읽으며 지원하고 싶은 두 분을 찾았습니다.
@gluer님과 @mutts500님인데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모르는 게 많은 분이셔서 선정했습니다.

@mutts500님은,

라고 가입인사를 올린 분이세요.

스팀잇이 처음이라 아직 스팀피플을 몰라 스팀피플에 등록하라고 댓글을 달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최신 글이 테이스팀 글이기에,,,
와~~~ 벌써 테이스팀도 아시는 구나... 했는데요,,,
어라... 슈퍼울트라혜자급 테이스팀 보팅을 못 받으셨더군요.
그래서 보니까...
그냥 테이스팀 태그만 다셨어요.
테이스팀에서 글을 써야 한다는 걸 모르시는 것 같아서 알려드렸습니다.

전체 글이 3개긴 하지만,,, 매일 쓰고 계신 분이셔서
꾸준한 활동과 소통 기대할게요. ^^

@gluer님은,
가입한 지는 한 달 정도 된 분입니다.

라고 가입인사를 올리셨어요.

제가 3일 전에 스팀피플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등록을 안 하신 것 같아서

라고 다시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번엔 꼭 하시길요~~ ^^


글을 매일 올리시는 매우 부지런한 분이세요.
그런데 아직 팔로워가 적어선지 댓글도 적고 보팅도 적은 편입니다.
꾸준한 글쓰기를 하시는 분이니까 한 번씩 방문 부탁드릴게요.

뉴비님들은,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셔요.
저도 처음엔 하나하나 물어보며 배웠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명]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마을을 파괴하는 대명 제주동물테마파크사업 반대한다!

곶자왈 근처에 사파리를 세우려고 합니다. 열대동물들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없는 곳입니다. 반대...

Sort:  

fur2002ks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utts500님의 [일상 #002] Apr. 28. 2019

안녕하세요? 민짱님? naha님께서 포스팅으로 소개해 주셔서 알았네요~
월요일이라고 힘겨울께 있나요! ㅎㅎ
신랑이 만든? 민짱님은 무얼 하시고? ㅋㅋㅋㅋ
솜씨가 좋으시네요!! 남편분...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친절한 나하님^^ 뉴비분들을 열심히 도와 주시는군요^^
저도 한번 가볼께요^^

앗,,, 너무너무 오랜마니에요. ^^

fur2002ks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uer님의 [KR] 요즘 자리 잡기

ㅎㅎ 무엇이건 선점하는게 중요하네요!!
반갑습니다~ naha님 포스팅 보고 찾아왔네요!
즐겁게 스팀잇 즐기시길 바랄께요^^

좋은 역활 해주시네요^^ 응원 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ㅎㅎㅎ

parisfoodhunter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uer님의 [KR] 요즘 자리 잡기

안녕하세요?
저도 naha 님 포스팅 보고 찾아 왔어요.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참 잘하셨어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핫... 고맙습니다. ㅎㅎㅎ

부지런히 소통하셨으면 좋겠네요.

네. 부지런히요. ^^

bangur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uer님의 [KR] 요즘 자리 잡기

빠른 동작이 중요하네요.
naha 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소통 많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naha 님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아참, 스팀피플 해외에서는 인증이 안되는 것 같아요 😭

아,,, 해외에 계시죠? ㅠㅠ 이런이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