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요즘 자리 잡기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요즘 도서관 열람실에는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게끔 마련된 자리도 있다. 내가 가끔 들르는 이곳에는 넓은 테이블 가운데에 노트북 전원을 연결하게끔 멀티탭이 올려져 있다.

그런데 오늘 앉은 테이블의 좌석은 여덟인데, 멀티탭에는 콘센트 구멍이 네 개밖에 없었다.

책을 좀 보다가 노트북을 꺼내려고 했었는데, 생각을 바꾸었다. 콘센트가 두 개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옆자리에 누군가 새로 나타났다. 분위기 파악이 빠른 사람이었다. 가방에서 어댑터를 재빨리 꺼내고는 마지막 콘센트에 꽂았다. 노트북은 가방에서 꺼내지도 않고, 어댑터만 먼저 연결한 것이었다. 그러고는 자판기 커피라도 마시러 가는지 자리를 비웠다.

Sort:  

아직 안 보신 것 같아 다시 댓글 달아요. ^^


안녕하세요. 저는 [뉴비 지원 프로젝트] 참가자입니다.
글들 하나하나 읽어보고 있는데요, 보니까 보팅이 거의 안 찍혀 있더군요.
그래서 기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ttps://www.steempeople.com/
여기 가신 다음에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면,
1일 1회 기본 보팅을 받을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 정보는 어디에도 활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대략 $0.5 정도 찍어주기 때문에 완전 혜자급입니다. ^^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고맙습니다.
모르고 있었네요. 가입했습니다. ^^

ㅋㅋㅋ 자리보다 중요한게 콘센트죠... 저는 멀티탭을 가지고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ㅎ

ㅎㅎ 무엇이건 선점하는게 중요하네요!!
반갑습니다~ @naha님 포스팅 보고 찾아왔네요!
즐겁게 스팀잇 즐기시길 바랄께요^^

안녕하세요?
저도 @naha 님 포스팅 보고 찾아 왔어요.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동작이 중요하네요.

@naha 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소통 많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glu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예전에, 인터넷에서 읽은 글이 생각나네요.
벽에 콘센트가 있어서, 어떤 남자가, 도서관에 멀티탭을 가져가,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이 그 멀티탭에 자연스럽게 꼽고 사용...

그 남자, 집에 가려고, 멀티탭 뽑으니 주변에서 난리가 났다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