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xcel] 1. 능력있는 직장인이 되는 법. 엑셀 자동화란?

in #kr-newbie7 years ago

요새 마케팅 때문에 엑셀 정리 자동화에 관심이 있었는데 딱 글을 보네요 ㅎㅎ 첫글이시라니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활동해주세요!! 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갈게요!!

Sort:  

감사합니다~! 아직 지식이 많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실 수 있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ㅎㅎ

혹시 엑셀 관련해서 작업 명령을 표에 집어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start 버튼 누르면 창을 순서대로 열게 해준다거나.. 그것도 찾아 보고 있는데 어려워서요

네 물론입니다 ㅎㅎ 자동으로 창 열고 하는 작업이 실제 업무에서 귀차니즘을 많이 해소시켜주더라구요.
파일명을 여러개 쭉 입력하면 순서대로 열리는걸 다음 포스팅 주제로 삼아봐야겠습니다. 좋은 주제 감사합니다~~

알려주시면 저야 감사하죵~~

https://steemit.com/kr/@myfan/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my-fan-day5

gbgg님 이거 한번 참여부탁드려도 될까요? 포스팅거리도 되고 좋을거에요 ㅎ

오옹 감사합니다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