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넵 많이 소통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welcome @Mo1249:) Glad to see more people like you - here joining steemit !! Becoming a steamian is a great adventure !! Here you can win money while bloging! At the beginning it wouldn't be easy, but it isn't impossible. So just write from your heart and everything will be allright. Wish you much luck! Cheers! Wish you much luck! Greetings, @khunpoom !

시작이 반이다 ! 여러 분야를 나열해주셨으니 하나 정하셔서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렇겠죠? 아무래도 한 분야를 정해서 꾸준히 올리면 더 의미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한 분야 계속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지만,
기왕 많으신거, 하루나 몇일마다 하나씩 해서 글 하나씩만 쓰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뭔가 조금 특별한거에 대한 얘기를 먼저 듣고싶네요. 작곡같은거...

넵 ㅎㅎ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ㅇ^

반갑습니다!!다양한 장르의 포스팅 기대됩니다~!!

넵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kr-join태그 추가하시면 더많은분들이 보실수 있습니다.

앗 그렇군요! 몰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재다능하신분이 스팀잇에 오셨군요~ㅎㅎ
저 또한 잘부탁드리고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넵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다양한 활동들을 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재밌는 이야기들 기대할게요~

다양하지만 얕죠..ㅜㅜ ㅋㅋ 재밌게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저의 가이드글과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