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월요일 아침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4C4789F2-2C96-49ED-BAD2-B54E4FE0E761.jpeg

아침부터 웬 사탕일까요?
출근하는 남편과 등교하는 딸 배웅하려 현관문을 열었는데
문에 사탕꾸러미가 걸려있네요.
바로 옆집에 중국아주머니 한 분이 살고계시는데 어제 손님들이 오셨는지 북적거리는 듯 싶었거든요.
손님용으로 두셨던 사탕이 많이 남아서 나눠주신 듯 합니다.
옆집 아주머니께서 혼자 사심에도 손이 매우 크셔서 음식 한 번 하실때마다 저희 세 식구가 먹고도 남을 만큼의 양을 나눠주시곤 하는데 오늘은 음식이 아닌 사탕이네요. ^^
사탕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가 시작됐어요.

이렇게 나눠주실때면 감사하고 죄송하고..
저도 음식 만들때마다 나눠드리려고 노력은 하는데
별로 안좋아하시는 것 같은 느낌인지라...ㅋㅋㅋ

곧 있으면 설이네요.
옆집 아주머니께 설 선물좀 챙겨드려야겠어요. ^^

Sort:  

이웃집에 사탕을 나누는 마음이 참 멋지네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이웃의 정이 더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정말 기분좋게 아침을 시작하셨을 것 같아요!

이심전심이라고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니 참 따스하네요.
월요일 아침 온기가 스며드니 더 좋습니다.
반갑습니다.@missamy님 스티밋에서 자주뵈요.
스티밋은 "정"입니다. 이심전심처럼 서로가 서로에게 긍정의 힘을 주죠.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정은 그 단어만으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자주 소통해요. ^^

좋은이웃 두셨네요~복이 많으신가봐요~저도 아줌마로 살면서 이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답니다!좋은하루되세요~^^

맞아요. 사는데 좋은 이웃 만나는것도 복인것 같아요. @happy4u 님도 좋은 하루 되기실 바랍니다^^

요즘 이웃까지 챙기는 풍경 흔하지 않은데 좋은 이웃 두셨네요. ^^

말레이시아 5년차 접어드는 순간에 좋은 이웃을 만나 행복해요. ^^

맘이 좋으신분이 옆집에 사시나봐요..호

좋은 이웃이 옆에 있으니 좋네요^^

가슴이 따뜻해지는 아침이네요~ㅎ

아침에 사탕선물 좋더라구요^^

좋은 이웃을 두셨네요~^^ 그것도 복인것 같습니다!!

이사온지 두달가량 되어가는데 이사 참 잘 온것 같아요 ^^

부럽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missam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missamy님 :-) 대문이 도착했습니다~~ㅎㅎㅎ 마음이 드셨으면 좋겠어요 ^-^
https://steemit.com/kr/@artshop/missamy

대문 받아주세요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