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2. 저자보상 스팀달러와 스팀파워 수학적 계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치킨도 그렇고 보상도 그렇고 반반이 진리입니다 ㅎㅎ 스달 가격이 문제냐 스팀 가격이 문제냐는 쉽지 않은 질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스달 가격이 문제라고 봅니다. 뭐 궁극적으로 같은 결론이 도출되기에 사실 큰 상관은 없죠.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 2월만 해도 내부거래소와 / Convert 기능이 같이 있었는데 말씀하신대로 스달이 $1을 넘어가면서 유저들이 필요가 없어진 convert 기능을 헷갈려해서 재단 측에서 일단 버튼을 없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시님 이번 글 정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많이 올려주시는데 하루에 1-2편 정도씩 올려주시고 남은 콘텐츠는 세이브원고로 저장했다 페이스 조절을 통해 천천히 올려주시면 고래 분들도 보팅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 경험상 글을 너무 자주 올리면 (아무리 좋은 글일지라도) 스파 많으신 분들이 같은 저자를 하루에 여러번 보팅하는 걸 부담스러워 하시는 눈치였습니다.

많은 노고가 들어간 이번 글 리스팀할게요. 이번 기회에 새로 조인하신 분들을 여럿 알게되 뿌듯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 보팅 규칙성도 이미 겪어서 쓸 내용중 하나인데 ㅋㅋㅋㅋ저는 뇌에 들어 있는게 많아서 생각날때 쓰고 마무리 하는게 나아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ㅎㅎ보상보다 글쓰는 재미가 더 있긴 하네요.

그간 연재로 올린거 적응기 말고도 주식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 보팅 주기 신경쓰고 그러면 생각하는것들 다 못쓸듯해서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있어요~ 보팅 못받고 지나치는게 아쉽더라도 그냥
쓰는게 좋아여 ~

오늘 많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