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길거리 음식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어제 모델하우스 인근 거리 인부들 식당이열려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반찬의
종류가 다양하고
처음으로 길거리 다니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음식이 처음이었던터러 한번 찍어봤습니다.

음식1.jpg

음식2.jpg

종류는 더 다양했지만
눈치가 보여 일단 몇장만 투척 ㅋㅋ

KakaoTalk_20180903_191208398.jpg

KakaoTalk_20180903_191155893.jpg

길거리 음식이 항상 비위생 적이라 생각만 했지 이렇게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하는곳은
오랫만에 보네요

KakaoTalk_20180903_191146957.jpg

눈길뿐아니라 입맛도 다셔졌지만
전 시도해볼 용기가 없어
사진만 ㅋㅋㅋ

KakaoTalk_20180903_191152561.jpg

Sort:  

아무거나 잘 먹지만
저도 이런건 못 먹을거 같아요..ㅎㅎ

꼬치구이 정도면 모를까..ㅋㅋㅋ

ㅋㅋㅋ 저도 입맛이 ....
그래서 시도 못해보는게 무척 많아요

처음에 안동찜닭처럼 생긴것도 보이네요 ㅎㅎ

그냥 사람사느거 다 비슷한거같아요..ㅋㅋ

동남아 지역이 길거리 음식 문화가 많이 발달한것 같아요. 태국도 마찬가지로 ㅎㅎ
더운 나라라 음식이 금방 상할 것 같은데 왜 발달했는지는 이해가 안가지만...ㅎ

ㅋㅋ 향신료때문이 아닐까해요..
금방 상하지않는이유..
개인생각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도.....! 한국음식과 비슷하게 생긴듯 하면서도 뭔가 신비(?)로운 느낌입니다...

저두 바바나 좋아해요...
쉽게
싸게
아무때나
먹을수있어 좋아요..ㅋㅋ

뭔가 토속적이면서도 정감있게
보이는 음식들이네요. 삶이 묻어나는
음식이라 그런가 봅니다.

주부들이라면 더 공감할듯싶어요
어디서 본듯하 저 음식..ㅋㅋ

눈에 익은 요리는 없지만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비쥬얼은 괜찮은
제 몸아끼냐구...
거리음식은 안먹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맛은...몰라요

우와 맛나겠는데요. 😎

ㅋㅋ 비쥬얼으 엄청 맛나게 보였어요...ㅋㅋ
인부들이 아주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저렇게 갑작스레 열리나요? 신기신기

모델하우스 근처에 또 짓고있는데 거기 인부식당인듯해요 ㅋㅋ

집에서 해먹는 거랑 비슷한 모양이예요.
맛도 있어보이고요!

저두 그렇게 많이느꼈어요..ㅋ.ㅋ
음식재료 뭐해먹을것도 없고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