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모델하우스 방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필리핀 모델하우스 방문중

KakaoTalk_20180902_083527431.jpg

학교가 깝고
교통편리하고(트라이시클? 지프니? 하발? 택시 ㅋㅋㅋㅋ)
대형마트 가깝고
공기 좋은 위치 작은평수 발견.....

KakaoTalk_20180902_083531262.jpg

20평의 집을 보긴했지만.....
럭셔리하건 좋은데 어디하나 공간없이

KakaoTalk_20180902_083536678.jpg

발디딜틈없이
가구로 꽉 채워놓았습니다.
필리핀 스타일!!!!!!

()

은새.jpg

은정.jpg

부억.jpg

부동산 업자!!
개성 강한 줄리

설명 잘하고 친절하지만
먼저 만난 부동산 업자보다 몇백만원 가격이 비싸서
패스 !!!!

우리나라는
부동산 분양시 정해져있는 가격이지만

이나라는 또 부동산 업자마다
몇백씩 가격이 다름....

아마도 본인에게 떨어지는 커미션을 깍아주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듭니다.

저장.jpg

Sort: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 20평이 커보이네요!

ㅋㅋㅋ 실제로가보면 좁은데...
어찌 사진을 찍으니 넓어보이는거같아요..

이렇게 보면 한국이랑 별반 다를바도 없어 보입니다

네!!
완전 필리핀 인테리어로 색다르더라구요
우리나라는 고급스러움을 위주로하는데
이나라는 있어보이기 위주로.....ㅋㅋㅋ하는거같아요

청소하기 힘들듯해요...요러집사며 ㅋㅋ

업자마다 차이가 크군뇨

완전 크지않고 몇백만원에서 몇십만원 차이가 나더라구요
부동사업자 많이 만나봐야 할듯해요 ㅋㅋ

편견인지 몰라도 부동산업자가 우리나라 눈으로 보면 쫄부 같네요 ^^:
집이 깔끔 하긴한데... 엄청나게 꽉꽉 채워 놓았군요

스팀 고래의 꿈.jpg

어쩌다 이 부동산업자 집을 봤는데
화려하기 그지없어요...ㅋㅋㅋ

아저씨랑 똑같아요 집도
럭셔리하고
화려하고

가구땜에
발디딜데없고...

생활편의시설이 좋은 곳의 20평이면 얼마나 하는가요??

1억 안팍에서 요정도 평수면 모든지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며돼요.... 단 !!! 막탄에서만...
세부시티로 가신다면 1억에선 해결하실 수 없어요..ㅋ

편의시설 편한곳이면 세부시티로 나가셔야하는데 서울같아요...!!!
그런곳은 제가 생각하는 금액이 안맞아서
흐르듯이 봤는데
1억이상 또는 그이상 생각하심되요

옴마야
마지막분은 부호같아보이시네요 >_<

이분 집 갔었거든요...
정말정말 럭셔리하고 화려하고 집에 금칠을하셨더라구요...
정말 금인지는 알 수없는데....

최근에 그런 화려한 집은 처음봤어요...ㅋㅋㅋ
나중에 다시갈일 있음
사진이나 찍어와야겠어요...

남자분이 옷이 화려 합니다.
인상좋다고 집 싸게 주는거 아니니 조심해서 계약 하세요.

ㅋㅋㅋ이아저씨는 진작에 배제시켜놧어요...
착하고말 작하고
친절하신데....

비싸요..ㅋㅋ

필리핀은 가구가 있는 집에 이사가는 건가 보네요! 나라마다 이런게 달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해요. ㅋ
지금 집에 처음 왔을 때 조그마한 기본 등 말고는 전구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아니....
여기는 모델하우스여요...ㅋㅋㅋ

구경하는집 ^^

지금 집을 다 져놓고 분양하고있어요..
우리나라처럼...ㅋㅋ

아아!!!!! 그렇군요.

필리핀에 모델하우스라니 뭔가 신선하네요ㅎㅎ

ㅋㅋㅋ저두 생각보다 화려해서 놀랬어요...

빈틈은 없어보이지만 생각만큼 답답하진않네요ㅎ필리핀에서 집구하시나봐요~


꼭 구해야할이유가 있어서요...T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