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미소가 이쁜 남정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역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웃통을 벗은 몸매 좋은 아저씨 발견!!! 캬
미소도 이쁘고
친절하시고

사진에서는 잘 안 ㅡ느껴지지만 눈이 초롱초롱!!!!

KakaoTalk_20180903_074716283.jpg

사람과 강아지를 비교하기 그렇지만
며칠전 본 강아지가 생각난다..

아마 아저씨
가까이 사진 찍었담
요리 눈이 초롱초롱 했으리라 생각!!

강쥐강쥐.jpg

항상 그렇듯이

사진찍어 달라고 포즈를 취해주시는 아저씨.. !!
감사하게

Sort:  

ㅎㅎㅎ 반하신거 아녀요??

ㅋㅋㅋ 눈치채셨어요..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강쥐가 참 귀엽죠...
한번 사진올렸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올려봤어요..ㅋㅋ

어 진짜 강아지랑 닮았는데여???
정말 눈이 초롱초롱하네요!!필립핀
분들은 다 친절하신가봐요???

저거 사진 진짜 멋있는거 같아여
어디 출품해봐도 좋을듯해요 ㅎㅎ

ㅋㅋ
저두 이사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출품할곳이 없어요..ㅋ

필리핀 일상 잘 보고 갑니당~ ㅎㅎ

넵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ㅋㅋㅋ

필리핀 사람들이 굉장히 선량하게 생기신 분들이 많아요

네 무척 선량하고 순한것같아요...
나쁜 사람과 차가운 사람을 본적이 없어요...ㅋㅋ

아저씨보다 강아지에 눈길이~~^^

ㅋㅋㅋㅋ 강쥐 완전 귀요미예요...

몸매는 저랑 좀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아!!!!
그런가요...ㅋㅋㅋㅋㅋ

구경한번 해보고싶은데요 ^^

나도 눈이 좀 초롱초롱했으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 그랬으면 좋겠어요...
나이가 드니
눈동자 색깔이 점점 희미해지고있어요..ㅋㅋㅋ

남자분 눈이 참 예쁘네요 ㅎㅎ

넵.... 마음도 이쁘셨어요...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비교가 웃기셨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