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하늘

in #kr-newbie6 years ago

요즘 우리나라 하늘 사진이 많이 올라오길래
저두 세부사진 한번 올려보아요..!!!

그냥 막 찍어도
그냥 그림으로 나오더라구요...ㅋㅋ

!!![마리바고.jpg]
()

Sort:  

아트스팀 애기하려 했더니 벌써.. 어느분이...
올리세요^^

여기에 올리고 또 올려도 상관없나요..??

상관은 없을것 같은데요?
똑같은거니 내용을 좀더 쓰시면 본 분들도 그냥 별 생각 없으실듯합니다.
아니면 아티스팀으로 다시 오렸다 하셔도 되고.. 영 뭐 하시면
내일 아침 하늘 사진 멋지게 하나 찍고 올려도 좋구요^^

넵 감사합니다. ^^

AWEsome ^^// 참 좋습니다!

정말 맑고 깨끗해요
근데 넘 더웠어요... 저사진 찍을떄...ㅋㅋ

파란하늘 시원해보이는게 멋지네요 ㅋ

네 실물도 완전 멋있어요..ㅋ

와...... 하늘 색 너무 이쁜데요?@.@
세부 가본 적 없는데, 하늘 완전 맑음. 너무 예뻐요. ^^♡

ㅋㅋㅋ 세부도 좋지만 보라카이나 보홀을 추천해요..ㅋ.ㅋ

바닥과 하늘의 경계선을 멋지게 잡으셨네요^^

그냥 막찍어도 예술이고요....
그냥 아무상관없이 어쩌다 걸린 사진입니다.. ^^

아트스팀으로 올리시지 아직 포스팅 3개 안하셨으면 기본 지원보팅 2스팀 정도는 지원 해주더라고요

아!!
그럴껄그랬어요...ㅋㅋㅋ 오늘 아트스팀 배웠는데...
정보감사해요

스팀잇은 이렇게 도와주시는 분들이있어서
훨씬 수월하고 기운이나는것아 좋아요...ㅋㅋ

멋있어요~
저 바닷가에 앉아 있음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함정이 있어요...

미치게 더운날이 이날이었던듯해요...
넘 더워서 ......

artisteem 태그 달아도 되겠는데요?
사진 잘 나왔네요.

참..할말을 잊게 만드는 사진 이네요 .
청량 음료를 마신듯한 이 청량감!!!
저 하늘이 원래 오염되지 않은 하늘이겠죠!

10196A60-386D-47A0-AE1C-9F0CD3D01831.jpeg

네 오염되지 않은 맑은 하늘 맞아요..ㅋㅋ

와...컴퓨터 바탕화면하기 딱 좋은 사진이네요!ㅋㅋ

아 그런가요..ㅋㅋ그냥 막찍었는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