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가장 쉬운 요리 휘리릭 ^^

in #kr-newbie6 years ago

오랫만에 집에서 뒹굴기로 한날!!
배는 고프고 밖에 나가서 사먹는건 귀찮아

밥통으로 젤 쉽게 할 수 있는 요리를 고민하다가 ㅋㅋ
달걀과 감자를 같이 찜 ^^

감자 1.jpg

혼자
급으로 감자를 막 까막다 스팀잇 사진 생각이나서 ㅋㅋㅋㅋ
감자 급 내려놓고
찍었네요

감자가 참 민망해 보이네요...(왜이렇게 맛이 없어보이는 지 원TT)

스팀잇회원님들은
뭘하나 찍어도 먹고싶게 찍던데
아줌마는 이게 최선임...

좀더 사진찍는 연습과 각도를 갈고닦아야 할것같습니다.. TT
아직은 영 !!!

감자3.jpg

오늘은 요렇게 커피한잔하며
설탕 한수저 푹 퍼서 달달하게 먹고있습니다. !!

감자2.jpg

Sort:  

방금 밥을 먹고 왔는데 왜 내손은 또 모니터를 향하는가요ㅠKakaoTalk_20180831_132536471.jpg

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적절하게 드시는군요~^^

ㅋㅋㅋ 넵
사먹는것도 좀 질리기도하는데 요렇게라도 한번씩 해먹어야 겠어요..ㅋㅋ
배고픔도 달고
생각보다 사먹는것보다 영양이 있을듯

삶은 감자 급 먹고싶어요 ㅎㅎ

감자는 삶아드세요... 귀찮으시면 밥통에 저처럼..ㅋㅋ

우리집이 밥통을 사용하지 않아서요 ㅎㅎ
지금 감자값이 개당 천원한다던데....^^

한국 감자도 못먹겠군요....
나같은 서민은 ...ㅋㅋㅋ

그냥 여기서 싼 감자 먹으며 살아야겠어요..ㅋ.ㅋㅋ

완전 다이어트식 같습니다.^^

다이어트 식품...ㅋㅋㅋ
아 그러네요...
자주자주 이렇게 많이먹고 살좀 빼야겠어요..ㅋㅋ

달걀이 아니도 오리알 같아여
색깔이 희고 크네여 >_<

ㅋㅋ오리알아니고 달걀이어요
여기 달걀의 장점은 항생제고 뭐고 아무것도 없이 그냥 키운다고하더라구요..ㅋㅋ
생각지않게
무항생제 달걀먹고있어요..ㅋㅋ

제가 좋아하는거 다 모아놨네요. ㅎㅎㅎ 감자, 달걀, 바나나, 커피~ 끝판왕인데요~

ㅋㅋㅋㅋ
제가 항상 맛있는거만 먹어요...ㅋㅋㅋ

ㅋㅋㅋㅋ 감자, 계란 찐게 요리인가요?
먹던 감자는 안찍어도 되는데....ㅎㅎ

ㅋㅋㅋㅋ 넵
저는 최선의 요리라고 생각합니다.
손이 최대한 안가는 ㅋㅋㅋㅋㅋ

흰색 달걀이 오리알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오리알아니고 달걀이어요.ㅋㅋ
여기 달걀이 이상하게 무척 맛있어요

생각지도않게 무항생제 달걀만 먹고있어요
여기는 항생제 살 돈이없어 그냥 막 자연에서 키운데요...ㅋㅋㅋ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밥통으로 어떻게 찌나요?? 밥하듯이 하면 되나요?궁금ㅋ

넵 그냥 물 많이 붙고 찌는거보단 삶는거예요...
예전에 감자를 밥통에 넣고 물 조금 넣었다가 밥통이 다 눌어서 교체했었어요..ㅋㅋㅋ
요런 아품이 있어서 일단 물 많이 붙고 삶아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