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3일차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하고 글을쓰며 활동한지 이제 3일차에 들어선

@lovelykim 입니다 ^^

오늘은 그냥 끄적끄적 편하게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블로그를 해본적도 있고 유투브도 해본적이 있지만

두개의 공통점은 꾸준함이 부족했던것 같아요.

문제점이 뭐였냐면 너무 빠른 반응을 원했던게 가장 큰 문제였던것 같아요.

이미 자리를 잡은 사람들은 급급하게 따라가려하다 보니까 글하나 영상 하나 올리려고 할때마다

너무 많이 고민하고 수정하고 이런 과정이 스스로를 지쳐버리게 만든것 같아요.

스팀잇에 애정이 가득하신 스티미안 분들의 글을 읽어보며 느낀점은 소통하고 편한하게

글을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배우고 알아가게 된다는 말들이 오늘 정말 많이 공감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편하게 마음먹고 묵묵히 저의 길을 가다보면 언젠가는 짜잔!!하고 빛을 보는 날이 오겠죠??

스팀잇도 그렇고 그냥 저의 인생도 그렇고 남과 비교하며 주눅들고 슬퍼하기 보다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묵묵히 저의 길을 가도록 노력해보려구요. !!

오늘의 끄적끄적이었습니다.

아 맞다!! 내일 중복이더라구요 닭먹구 먹스팀해야겠어요. ㅎㅎ

글만있으면 넘 심심하니까 어제 먹은 냉면이에요. ^^

123.jpg

내일만나요 여러부운 ^^

Sort: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하시면 많은 분들과 소통 하시게 될거에요.
그때부터가 가장 재밌는 순간이죠.
응원합니다!

마자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듯해요!!
응원감사드려요!!

너무 빠르지않게 천천히가는게 엄청 중요하더라고요! 저도 소통하고 댓글 다는 재미로 하고있어요^^

그말이 맞는것같아요 천천히 가는거 ㅎㅎ 저도 소통하는 재미를 알아가고있어요

저도 오늘로써 3일차이 접어들었답니다. 맘편히 갖고 꾸준히 하려구요 : )
같이 열심히 해봐요!!

저번에 인사했는데 이렇게 자주 소통하며지내요 ㅎㅎ
열심히 해봐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2.98%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03 / 3개 / 합계 : 15.0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3일차네요 : )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ㅎㅎ 팔로우했어요

3일차가 많네요~
내일이 벌써 중복이라니! 시간이 빠르네요 ㅎㅎ
냉면 시~~~원해 보입니다! 육삼!
내일만나요 여러부운 ^^ (이런거 저는 못할듯)

스팀잇이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ㅎㅎ
육삼을 넘나 좋아해서ㅋㅋㅋ
하다보면 늘어나서 저보다 잘하시는거 아니에요???

반갑습니다 :) 맞아요 정말 천천히 많은 분들과 소통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더 교감하고 즐기면서 스티밋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

반가워요 ^^ 저도 많은 소통과 교감을위해 노력중이에요ㅋㅋ 한달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알게될지 기대가 되네요 환영감사해요 꺄아><

제가 스팀잇에 착륙한지 어언 한달이 가까워지니 이제 후배분들의 글을 보며 그 운명이 예감됩니다. 러블리김님의 글 스타일은요. 이대로 꾸준히만 가면-연말에는 유유히 스티밋의 대양을 헤엄치는 고래가 되어 있을겁니다. 그때 나 좀 잘 이끌어줘요.^^

글읽는데 순간 긴장했어요;; 글 스타일은요 부터 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저보다 먼저 고래가 되실텐데 미리 잘부탁드립니다 꾸벅꾸벅 ><

나중에 우리 두 마리 고래 되어 고래고래~..........음....무슨 말을 하려는건지 길을 잃었어요.ㅜㅜ

맞습니다 빠른 반응은 사실 무리예요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그건 이레귤러죠

마자요 그래서 솔직히 저도 사람이다보니 부럽기도하고 가끔 조급해질때도 있지만 그럴때마다 편안하게 마음먹고 즐기는 마음으로 가려 노력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43.34
ETH 3387.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