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vely Kate예요
그냥 Kate라고 불러주세요😊
오래 전 미국 친구가 부르기 좋을거라고 즉석에서 작명(??)해준거구요ㅋㅋ

연습 삼아 올려본 처음 소개가 넘 영혼이 없는듯 해서 다시 소개 올려요 ㅎㅎ
저는요 경기도에서 30개월 천사 키우고 있는 늦둥이 맘이랍니다
집에서 초중대상 영어홈스쿨을 운영하고 있구요
요게 은근 매력있고 일 육아 둘 다 큰 스트레스없이 병행할수있고 요즘 초딩들 얼마나 웃긴지 ㅋㅋㅋ
하루하루가 버라이어티 하답니다
안했음 출산하고 우울증 왔을듯ㅜ
David 봉(처음 듣고 얼마나웃겼는지ㅋㅋ 근데 들으면 들을수록 착착 감기는게 매력쩔어용^^) 이라고 활동중인
친동생의 강추로 가입하게 되었어요
패스워드 받으면 금고에 보관하라해서 어리둥절 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구요
아무튼 비밀장소에 자알 백업해두었어요 ㅋㅋㅋㅋ
그 동안 카카오스토리를 주로 했는데 steemit로 제 일상 사는 이야기 공유한번 해보려구요
그냥 일기 쓰듯이용ㅋㅋㅋ

1518643820023.jpg
요건 이번 크리스마스예요
1518643832492.jpg
이쁘지요😁
저 사실 73년생,,사실 걱정 많이 했는데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주어서 얼마나 축복인지 모르겠어요
나이 많아도 놀아주실거죠^^;;;;
1518643854694.jpg
아기 모델 제안도 몇번 받았는데 저도 바빴고 아기도 낯선곳에서 사진 찍는걸 거부해서 몇번 시도하다 포기했어용~
잠깐 경험한 바로는 엄마의 써포트가 진짜 중요한듯 했어요^^항상 대기상태로😢
1518643889840.jpg
울 아가 젤 좋아하는 곰돌이랑이예요
1518643838656.jpg1518645745473.jpg1518645777672.jpg
저는 대략 요렇게 생겼구요^^
최근에 5kg정도 감량해서 조금 가벼워졌어요
늙은엄마 소리 안들을려면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힝~ㅋㅋ

재밌는 뉴스 경험 유용한 정보 있으면 앞으로 많이 많이 나누고 싶어요~앗!! 전 캠핑도 많이 다닌답니다ㅋㅋㅋ
장비빨 없이 그냥 내키는데로 편하게 다니구용~
지난 가을 갔었던 덕유대 국립공원 캠핑장이 인생캠장이였어요

앞으로 진심 기대되구요
곧 exciting한 소식으로 다시 포스팅 할게요
♥⚓

Sort:  

아이가 참 이쁘네요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즐거운 명절되시구요^^

맞팔 감사합니다^^ 자주 좋은 소식들려주세요 자주 올 수 있게 말이죠^^

네 넹 자주 쌍둥이아빠네도 자주 놀러갈게요

애기가 너무 예쁘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맞팔해요~

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아직 뭔가 뭔지 잘 모르겠어용ㅋㅋ
반갑습니다ㅎㅎㅅ

와우 스팀입성 축하드립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활약 기대합니다♡

♡♡♡
서울 경기도 근교 여행지등 영어로 소개해볼까하는데 영어실력이 미흡해서ㅋㅋㅋ

안녕하세요 @lovelykate
아기들이 정말로 귀엽네요. 앞으로도 이쁜 모습들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아직 적응이 되지 않아서요
자세히 읽어보고 참여할게요 ~감사드려용

아기가 효녀내요.
엄마가 자기 낳을때 힘든걸 알은듯 ㅎㅎ
6일차 뉴비가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아꾸 감사합니다
아직 보팅방법도 잘 모르고 명절동안 공부 쩜 해아겠어요
저도 팔로우했어용ㅎㅎ

아기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lovelykate님이 포스팅해주시는 캠핑에 관련된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뉴비의 소소한 보팅과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

겁나 전 뒤집는중 댓글 달아요ㅋㅋ
저도 팔로 합니다ㅎㅎ

애기가 너무 이뻐요ㅎ
팔로우하고 가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ㅎㅎ
격한 환영 감사드립니다ㅎㅎ

아이가 눈망울이나 웃는 모습이 진짜 아기천사네요 : ) 왜 제의가 많이 들어왔을지 알 것 같습니다 !! 웃는 아가들이 너무 이뻐요 !!

ㅋㅋ 제눈에만 씐 콩깍지겠지용
환영 감사합니다
저는 보팅이고 스팀화폐고 머리아파 잘 모르겠고 그냥 일상이나 올릴려구요
팔로우 할게요ㅎㅎ

Loading...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아이가 참 귀엽네요 :D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명절이라 바뿌네요ㅋㅋ
2018 새해복많이많이 받으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