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보홀 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아침에 휴대폰을 둘러보다가 필리핀에 보홀 이라는 섬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저는 필리핀 휴향지 하면 보라카이와 세부 정도밖에 떠오르지 않았는데 새롭습니다 ㅎㅎ

필리핀은 총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중에 보홀은 10번째로 큰 섬이며 2017년 6월 23일 오늘부터 ! 필리핀항공에서 보홀로 항공편이 열려 인기있는 휴향지가 될 것 같습니다.

보홀섬을 대표하는 책자의 맨 앞장에는 초콜릿 힐이 어김없이 등장합니다 !

짧은 풀로 뒤덮인 40~100m 높이의 석회암 언덕 1,280개가 무리지가 있는 이곳은, 건기가 되면 언덕의 풀이 모두 갈색으로 변해 마치 "키세스 초콜릿"을 모아 놓은 것처럼 보인다고 해요. 이름이 여기서 유래된 거라고 합니다.

거인의 연인이 죽자 슬픈 눈물을 흘린게 굳어졌다는 전설도 있네요 !

다음은 알로나 비치 !


알로나 비치에서는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거북이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보홀은 세부나 보라카이에 비해 비교적 덜 알려져있고 깨끗한 자연환경과 고급 리조트, 맛 좋은 음식들이 많다고 한다.
또 세계에서 가장 작다는 안경원숭이가 서식하는 곳으로 미디어에 소개되어 유명해지기도 했다.
고급 리조트와 펜션은 알로나 비치를 중심으로 몰려있다.




사실 이번 소개는 제가 보홀이라는 곳을 기억하기 위해서.. 이번 여름에 코타키나발루랑 보홀 두곳은 꼭 가보고 싶은곳이거든요 ! 스티밋에 직접 다녀온 후기를 쓸 수 있길 바라며 ㅎㅎ

혹시 다녀오신 분들은 댓글좀 남겨주세요 !!

팔로우 & 봇팅 & 댓글 남겨주시면 늦더라도 한분 한분 꼭 찾아 뵐게요 ~~

Sort:  

예쁜곳이네요. 나중에 여유되면 꼭 다녀오고 싶습니다^^

이번년도안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꼭 보홀 갔다오길 후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좀 갔으면 좋겠네요 :P

진짜 열심히 해서 이번년 내로갑시다.

보홀 좋아요 ㅎㅎ 알로나 비치 주변에 좋은 음식점도 많다고 알고 있구요. 저는 그 근처 한식 식당에서 먹어서;; 보통 움직이실때 현금 챙겨다니시고, 리조트에서 트라이시클 불러달라고하면 불러줄거에요. 교통편은 그렇고 항구에서 배값 + 이용료를 내는데 얘네들이 한국인이라하면 값을 2배로 쳐서 내놓으라고 해요 그니깐 되도록 일본인 이라고 하는게 좋아요 일본 정부는 자국민 피해입으면 대처하는데 한국정부는 그렇지 않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알로나 비치 가볼만하고, 초콜릿 힐, 안경원숭이가 대표적인 여행지죠. 고무나무들도 많답니다. 그 외에 환전은 한국에서 달라 바꾸면 그걸 막탄 공항에서 나가기전에 환전 했어요. 우리나라에서 환전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오오 교통편 이용할때는 일본인이라구 해야겠군요 음식점도 맛있는곳 되게 많다고 들었어요 가려고 알아보면 궁금한 점이 많을 텐데 그때 물어볼게요 감사합니다 !!

ㅎㅎ 음식점은 제가 맛있는데를 추천은 못해드릴거 같아요. 아무래도 제가 혼자간게 아니라 단체여행을 갔었거든요. 물론 가이드아저씨랑 1대 1로 다니기도 했지만요

넵 ㅎㅎ 이 좋은곳을 벌써 다녀오셨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네 ㅎㅎ 가시게 된다면 잘 쉬고 자연을 즐기다 오실거라 생각이 되요~
image
이 사진은 보홀에서 방카 투어를 갔다가 찍었었네요. 워낙 순식간에 날씨가 바뀌는 동네라 ㅎㅎ 그래도 좋았답니다

우와 사진 이쁘게 찍으셨네요 ㅎㅎㅎ 저도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기대할게요!!

저도 여행 가고 싶네요~~^^

매번 여행만 다니면서 살고 싶습니다 ㅠ

일해야죠ㅋㅋ

오래전에 회사 워크샾으로 세부를 다녀왔었는데 그 때 일정중 하루를 보홀에서 보냈었던게 생각나네요. 마지막 사진의 안경원숭이.. 귀여웠죠.ㅎ
그 때 기억으로는 세부보다 더 예쁘고 좋았어요.
포스팅 잘 봤습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요.

감사합니다 안경원숭이랑 거북이도 보인다는데 꼭 한번 보고싶네요 ㅎㅎ ~~

저도 휴양지 좋아하는데 보홀은 첨 들어봤어요
담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필리핀의 유명한 관광지랍니다?

보홀 저도 얼마 전에 알았는데 정말 매력적인 곳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5년전쯤 갔다왔는데 꽤 괜찮았어요. 세부랑은 또 다른느낌. 하지만 ZIKA를 조심해야겠어요 동남아는

우와 전 이제서야 알았는데 5년전에 벌써 갔다오셨군요 ㅎㅎ

작년에 보홀에 다녀왔어요 ; ) 저도 곧 그 후기를 올릴 예정이랍니다 ㅋㅋ 특히 보홀에 알로나 비치에 헤난가든리조트 정말 가격 대비 멋져요! 지금 보홀로 직항이 생겨서 다녀오시기 편하실거예요 전 새부에서 오션제트 배 타고 들어갔었거든요 ~~~

헛 ㅋㅋㅋㅋ 보홀 다녀오셨군요 후기 기대됩니다 !!!

정말 아름다운 곳이군요. 보홀.. 기억해두겠습니다.
저 역시 리스트에 넣어둬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 ! 저도 팔로우 하고 종종뵐게요 ~

감사합니다. ^^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넵 저도 잘 부탁드려요 ~

다음달에 보홀가요~ㅎㅎ 다녀와서 후기 남길게요 ^^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