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 보홀 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보홀 좋아요 ㅎㅎ 알로나 비치 주변에 좋은 음식점도 많다고 알고 있구요. 저는 그 근처 한식 식당에서 먹어서;; 보통 움직이실때 현금 챙겨다니시고, 리조트에서 트라이시클 불러달라고하면 불러줄거에요. 교통편은 그렇고 항구에서 배값 + 이용료를 내는데 얘네들이 한국인이라하면 값을 2배로 쳐서 내놓으라고 해요 그니깐 되도록 일본인 이라고 하는게 좋아요 일본 정부는 자국민 피해입으면 대처하는데 한국정부는 그렇지 않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알로나 비치 가볼만하고, 초콜릿 힐, 안경원숭이가 대표적인 여행지죠. 고무나무들도 많답니다. 그 외에 환전은 한국에서 달라 바꾸면 그걸 막탄 공항에서 나가기전에 환전 했어요. 우리나라에서 환전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Sort:  

오오 교통편 이용할때는 일본인이라구 해야겠군요 음식점도 맛있는곳 되게 많다고 들었어요 가려고 알아보면 궁금한 점이 많을 텐데 그때 물어볼게요 감사합니다 !!

ㅎㅎ 음식점은 제가 맛있는데를 추천은 못해드릴거 같아요. 아무래도 제가 혼자간게 아니라 단체여행을 갔었거든요. 물론 가이드아저씨랑 1대 1로 다니기도 했지만요

넵 ㅎㅎ 이 좋은곳을 벌써 다녀오셨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네 ㅎㅎ 가시게 된다면 잘 쉬고 자연을 즐기다 오실거라 생각이 되요~
image
이 사진은 보홀에서 방카 투어를 갔다가 찍었었네요. 워낙 순식간에 날씨가 바뀌는 동네라 ㅎㅎ 그래도 좋았답니다

우와 사진 이쁘게 찍으셨네요 ㅎㅎㅎ 저도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85.23
ETH 2319.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