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가입]

in #kr-newbie6 years ago

FEA547D8-7804-4EC2-AAD1-B5D66691C849.jpeg

Hello Steemit it’s @ljunml from Seoul Korea. Becoming a member of Steemit, the first post will be an introduce about who am I and what I’m going to do.
As a normal guy, there’s not that much difference how I or we live. Just I wanna do is sharing my life and communicate how we live!! So, most of my post will be about my daily life(Hobbies or anything).If you guys want to talk about yourselves, write a comment I’ll recomment it.
Hello again Steemit and welcome to @ljunml my story.

안녕하세요? @ljunml 입니다. 이번에 Steemit에 새로 가입을 하면서 이번 글은 저에 대한 소개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평범한 남자로 여러분들과 비교해 사는 것에 있어서 별 다른 점이 없습니다. 제가 Steemit을 하면서 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들과의 소통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포스팅은 제 일상과 관련된 것이 많을 예정입니다!(취미 등등..)
제 글을 보면서 소통을 하고 싶으시면 댓글 많이 달아주시고 좋은 글이다 싶은 땐 공감 많이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인사 드리고 @ljunml 제 이야기 속으로 환영합니다!

Sort:  

꺄아아아ㅏ아ㅏ아아ㅏ아아아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ljunml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일상과 취미을 올리신다고 하셨는데
무슨 취미인지 궁금 하군요~
전 그림그리는 그림 쟁이 입니다
팔로우 남기고 갈테니 자주 소통해요~~~^^

오! 저도 그림에 재주가 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ㅠㅠ 자주 소통해용

Welcome to steemit @ljunml. Join @minnowsupport project for more help. Checkout @helpie and @qurator projects.
Send SBD/STEEM to @treeplanter to plant trees and get an get an upvote in exchange of your donation (Min 0.01 SDB)
Upvote this comment to keep helping more new steemians
Send SBD/STEEM to @tuanis in exchange of an upvote and support this project, follow for random votes.

방가워용

방가워용ㅇ! 소통 자주해요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네요 자주 놀러오세요! 소통 합시당

옙~~ 자주 봬어염~~+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