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중 부안 스테이리조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이번달에 가족과 함께 휴가를 갔다 왔는데요..
이제 포스팅을 하네요..
제가 잡은 숙소는 스테이 리조트입니다.
좀 비싼데 그래도 좋을 것 같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1.jpg
리조트 전경입니다.
수영장도 있고 애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서 정했어요..

2.jpg
방방 놀이터도 있는데 애들이 놀수 있겠더라고요..
근데 여긴 가지 않더라고요..

3.jpg
입구에 들어오면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4.jpg
리조트 안입니다.
5.jpg
안에서 주방도 있고 쉴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그리고, 스파가 방안에 있어서 들어가 봤습니다.
너무 좋아서 나오기가 싫더라고요..
정말 편했고요.. 우리 애들도 들어가더니 나올 생각을 안했습니다.

6.jpg
방에서 본 바깥 전경입니다.
8.jpg
7.jpg
그리고,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바닷가가 나옵니다.
여기서 체험을 할수 있는데..
너무 작아서 하기 좀 어려웠네요..
9.jpg
저녁에 낙조를 볼수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멋진 광경을 본적이 없네요..
가족과 함께 와서 하루 자고 가는데 좀 비싸더라고요..
우리 애들과 같이 놀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링크 : https://cafe.naver.com/steemit2

Sort:  

행복한 가족 여행하셨군요...
부안에 그런곳이....

너무 좋네요
바다도 가깝고 수영장도 좋고~

한번 가보고싶은..ㅎㅎ

요즘 왜이리 수영장있는 리조트가 눈에 들어오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ldsklee 님 아티스팀에서 하늘 사진 컨테스트 하고 있습니당
사진이 너무 예뻐요 ㅎㅎㅎ
응모해보세요 저 아티스팀 스탭 아닙니당 ㅋㅋㅋ
좋은 곳에서 보내셨네요 부럽습니당 ㅎㅎ

바다도 바로 앞이고 아이들과 놀기 딱 좋겠어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kr-event] KEOS 토큰 스왑(ERC-20 → EOS) 절차 관련 소식입니다.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 2개에 $0.2씩 보팅합니다.


리조트 너무 멋지네요!

좋네요....하아...
올해는 휴가도 못갔네요^^

아 이국적여 보이고 너무 좋네요...ㅋㅋㅋ
가족과 즐거운 여행이었다니 다행이네요 오늘은 태풍이 온다니
태풍조심하세요 !!!
아무탈없이 잘 지나갔음 좋겠어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