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느 기관에서 일어난일

in #kr-newbie6 years ago

들은 이야기인데요..
공공기관에서 들은 웃긴 이야기 입니다.
이거 이야기 해서 저 매도 당하는건 아니죠??
그냥 짤막하게 이야기 할께요..
이기관에서 새로운 컴퓨터로 바꾸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오래된 컴부터 새걸로 바꾸잖아요..
그런데 한 무대포인 직원이
내걸 바꿔야 한다고...
난리를 쳤죠..
그 컴은 그렇게 나쁜 컴은 아니거든요..
12.jpg
뭐 이런 식이였죠..
결국 바꿨지요...
그러고 컴퓨터를 바꾸면 그동안 일했던 자료를 다시 전부 옮겨야하죠..
그리고,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다시 깔아야 하죠??
그러고 났어요..
글고, 나서 컴퓨터를 전부 작업이 끝나고 이제 써야겠다는 시점에...
인사발령이 난거예요..
다른데로..
주변의 직원들이 얼마나 꼬소롬했을지???
그러게 왜 욕심을 내서 ~~ 아시죠..
그랬다고하더러고요..
결국 써보지도 못하고 다른곳으로 갔다는~~~
우리 아버지가 하시는 말씀중에 하나가 있어요..
욕심이 너무 크면 화를 당한다고..
그러면서 예전 5공때 이야기를 하는데..
그때 욕심 부린 사람이 다 죽었다고~~~
가끔 한번씩 마음을 비우고 생각해보면
내가 가진게 참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될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개인사무실이 아니라면 자기 자리가 붙박이 자리가 아님을 알아야하거늘ㅎㅎㅎㅎㅎ

소탐대실
과유불급

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욕심이 문제쥬~

공수래 공수거~~
남에게 좋은 일 하신거군요^^

주변에서 얄미운데 말도 못하고 있다 그소식을 듣고
얼마나 쾌재를 불렀을까요~~유쾌!통쾌!상쾌! ^^

가진 것에 감사하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