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의 취미생활] #8 라니의 취미생활 : 집에서 노래 부르기!

in #kr-newbie7 years ago

라니의 취미생활 "방음부스 소개"편 입니다!


태풍 "란" 의 영향으로 오늘 바람이 무척 부네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기도 하고 집에 있고 싶은

욕구가 크게 솟아올라...ㅎ 집에서 노래를 실컷

불렀습니다 ㅎㅎ


보통 집에서 목청껏 노래를 부르려면 단독주택이나

따로 고가의 방음시설을 구비해야만 민원 없이

시원하게 부를수있습니다. 아니면 노래방을 자주

다니면 되긴 하지만 집에서 "갑자기" 노래를

부르고 싶은 마음이 들때는 준비하고 나가는게

쉬운일은 아니죠 ㅜㅜ (귀찮귀찮..)

그래서 제 취미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최근에 방음부스 를 장만하여 즐기고

있답니다:)


(1200.1200사이즈 방음부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ㅎㅎ 사진을 보면 방음 성능

저하를 줄이기 위해 환풍기가 2개가 달려있습니다!

(들어오는곳 나오는 곳이 위치가 다르게 있어서
방음 성능 저하를 줄인것 같습니다.)

은 시스템 도어로 유리로 되있는데 진공상태

의 공간으로 방음 성능을 극대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옆면은 이런식으로 방음 소재로 되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내부에 의자가 달랑

하나 있습니다 ㅜㅜ 노래부르는데 지장은 없지만

여러가지 편의를 위해 작은 규격의 책상을 들여놓

을 예정입니다!ㅎㅎ

한사람이 들어가서 공부나 노래를 하기에 개인적으로

충분한 크기인것 같습니다 ! (두명은 무리에요ㅜㅜ)


내부에는 아래 사진과 같은 기본적인 것들이 갖춰져있습니다.


콘센트 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방음부스 밖으로 선을 내서 편리하게 전원을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습니다!


내부 형광등 스위치와 환풍 스위치가 있습니다.)


완벽한 방음은 되지 않는 제품이라 큰 소리를 내게

되면 방에서는 평범한 대화 소리 정도로 들리지만

제 목적은 방 밖으로 소리가 새어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기에 충분히 즐기고 있답니다 ㅎㅎ

쌀쌀한 가을 부스 안에서 노래 가사에 빠져 노래를

눈치 없이 부르는게 정말행복한 요즘입니다!

그리고 제 소소한 취미를 SNS 상으로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것도 즐거움이죠 ㅎㅎ

항상 글의 마지막을 어떻게 장식할지 고민이네요

ㅎㅎ.. 어서 글쓰기 능력이 향상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

스팀잇 여러분들 ! 벌써 한주가 지나 월요일이 왔습니

다. 강풍에도 어딘가를 향하기 위해 전진하듯,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꿋꿋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뉴비라 아직 소통하는 분들이 적어서
같이 좋은 스팀문화를 저와 함께 하실분은
@lani7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Cheer up :)

Congratulations @lani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멋진 취미생활 아이템인데요ㅋㅋ이거완전 띵템!
노래영상도 함 올려주세요!

노래는 아직 준..비가 안되있답니다 ㅎㅎ 일단은 연습과 즐기기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진짜 갓갓 아이템인거같아요 ^^

ㅋㅋㅋ넘나 탐나는 데요!!
신기방기합니다 이런게 있다니
나중에 꼭 들려주셔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실력이 늘어서 제 노래를 들려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제 주변에는 음악을 하는 사람이 많아서
@lani7 님이 괜히 더 좋네요~ㅎㅎ

음악을 전공 하고 있진 않지만 음악하시는 분들 보면 존경 스럽고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seaturtle 님 ㅎㅎ

ㅎㅎㅎ우와 대박이라는 말뿐이 안나오네요 대단하세요

오래오래 저와 함께 지낼 예정입니다 !! 감사합니다 :)

캬.. 멋진 취미생활이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포기했었죠 ㅎㅎ

잘보고갑니다 ^^

오! 리트리버 님도 알아보셨었군요 ㅎㅎ 저도 구입전에 생각보다 비싼 가격으로 꽤 오래 고민을 하고 구입을 했답니다 코인 노래방+독서실을 합쳐놓은것 같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제 방에도 설치하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방 밖으로는 아예 안 들리나요?
진짜 갖고 싶네요!ㅋㅋ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저희 집에서는 안 들리더라구요 ㅎㅎ 비싼 제품으로 가면 방에서도 안들리게ㅜ하는것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만의 취미공간이 생겨서 행복합니다 ㅎㅎ

이런것도 살수 있군요.
저도 노래방 가는거 너무 좋아해요.
미국은 노래방이 많이 없어서 한국에서 노래방디비디플레이어 사왔어요.
가끔 노래방기기틀고 혼자 부릅니다. ㅎㅎ

ㅋㅋ 언니... 어디서 샀는지 @lani7님꼐 조심스레 여쭤봐요 ㅋㅋㅋㅋ

제 남편도 노래부르기엄청 좋아라 하는데 이거보니 남편 생일 선물로.. 어떤지 한번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후후 이렇게 집안에 방음시설있으신 분은 또 첨보내요 대단하셔요!!!!>.<

저도 전공인 제외하고 주변에 방음부스 있는사람을 저로인해 처음 보게되네요 ㅎㅎㅎㅎ 영화 감상 공부 노래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워어어!! 독방인가요!! ㅋㅋ
너무 부럽습니다.
노래방 참 좋아하는데, 못가본지 어언..(그 조차 기억이 안나네요. ㅠ)

요즘은 코인 노래방이라는게 많아져서 혼자 즐기기 좋더군요 ㅎㅎ 오고 가시는 길에 코인노래방이 있으시면 추천드려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