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가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0대 초에서 중반으로 막 넘어가려 하는lani7 입니다!

6~7년전 비트코인에 대해 처음으로 알고 관심을

지만어린나이에 돈도 없기도 하고 투자라는 개념을

잘몰라 잊고 살다 요즘 주변에서 가상화폐 블록체인

이라는 말들이 많이들리기도 해서 이쪽분야에 흥미반

진심반 으로 들어오게되었습니다.


스팀잇이란 sns가 아직 어색하기도 하고 글 쓰는

것 조차힘들지만.. 꾸준히 이웃분들 과 소통하며

열심히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주로 기니피그의 일상이나

풍경 사진

먹스팀 등 취미와 일상글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부족 하지만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ㅎㅎ

모두 오늘 하루 성공 하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aboard :)

Thank you for your comments. Have a nice day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뵐께요

오류 때문에 댓글이 안달렸었나 보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댓글 보팅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스팀 해요 :D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즐스팀!! :D

반가워요...
우린 친구 맺었죠 이미^^

@sonki999 님 ㅎㅎ 반가워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루이스 박이라고 합니다 ^^~

루이스 박 님 반갑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즐스팀 해요ㅎㅎ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