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제가 @haryang님으로부터 "2018년 소망릴레이" 주자로 지목을 받았네요^^;;

스티밋하면서 처음 겪은 일이라 당황스럽기도 한데요. 그만큼 스티밋이 살아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티밋은 좋은 커뮤니티가 아닌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구요. 저의 2018년 소망릴레이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소망릴레이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가지 작성하시고, 5분을 지목한 다음 계정을 찾아가서
업봇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2018년 새해 소망은?

fireworks.jpg

1. 건강하기

아마 새해 소망 중에 가장 많이 내용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백번 천번 말해도 아깝지 않습니다. 올 한해 사랑하는 가족들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래요~

2. 새보금자리 당첨

저희는 세종시에 살고 있구요. 여기 청약 열기가 너무 뜨겁습니다. 올해는 우리가 꼭 염원하는 좋은 보금자리가 당첨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스티밋에 적어 보았습니다 ㅎㅎ

3. 스티밋에서 돌고래되기

작년 말 우연히 스팀잇이란 것을 알게 되었고 진작 알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를 가질 정도로 지금 스티밋의 매력에 빠져 있습니다. 나의 존재가치를 올려줄 수 있는 스티밋에서 돌고래가 되고 싶네요 ㅋ

이상으로 저의 새해 소망 간단하게 올려 봤구요.
저를 지목해 주신분, 제가 지목하는 분들 모두 새해 소망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저는 아래 5분을 다음 "2018년 소망 릴레이" 주자로 지목합니다;;

@ferozah
@cine
@fastthinking
@kenankim
@wokgy88

선정 이유는 제 팔로워들 중에 무작위 추첨입니다^^;;;
이렇게 따뜻한 소망 릴레이가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구요.
선정되신 분들께 미리 감사인사 올립니다(--)(__)


Sort:  

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기가 최고죠!!

맞는 말씀~^^ㅋ

This post has received a 0.68 % upvote from thanks to: @kunastory.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선정 감사드립니다^^

@kunastory 님!! 죄송합니다ㅠㅠㅠ 이걸 제가 답장 해드린다는걸
미루다 이제 하게 되었습니다
새해 소망 포스팅은 제가 이미 해버려서 안했어요 ㅠ 죄송합니다!!
https://busy.org/tellmeurwish/@wokgy88/still-photograph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