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청역 부근 맛집, 서양 가정식 레스토랑 몽듀

in #kr-newbie7 years ago

인스타그램에 홍보를 통해 운영하는 소규모 레스토랑이 많아졌어요, 그 중에서도 부산에 핫한 mon dieu

2주전부터 예약을 잡아놔야 먹을 수도 있다는데요

##몽듀
장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 21 상가1동 102호
TEL 070-8806-1208
DSC09025.JPG

몽듀는 소소한 서양가정식 레스토랑

3테이블만이 존재하는 조용하고 미니멀한 취향의 레스토랑이죠

DSC09026.JPG

애피타이저-메인-디저트로 구성된 서양가정식~ 계절 수급 재료에 따라 메뉴가 달라져요

그날그날 몽듀의 인스타 따라서 가시면 될 듯 싶어요
1인 35000원구성에 구성 추가에 따라 구성금액이 추가됩니다.

DSC09029.JPG

단체테이블 1개와 2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2개로 구성된 소소한 가정식 핫플이에요~

접시도 너무나도 앤티크 하고 온도도 포근, 비지엠도 없는 아주 조용한 분위기에 식사에 집중할 수 있어요

본격적으로 메뉴 시작~

DSC09038.JPG

제철홍가리비앤다이브샐러드
가리비와 샐러드 그리고 호두의 조화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군요
샐러드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어우러져서 맛있는 샐러드가 있다는 걸 느꼈어요
석류 알알이 어우러져, 가리비의 비린내도 나지않고 바다의 풍미가 느껴졌어요

DSC09041.JPG

포르치니버섯,툴루즈소세지 에담치즈를 곁들인 폴렌타

제가 제일 마음에 쏙 든 메뉴

옥수수로 만들어낸 폴렌타라는 걸 나고자라서 처음 먹어봤어요
진한 죽같은 질감에 부드러운 옥수수향과 달지않아서 버섯과 가미하기도하고 수제소시지와 가미하기도 해요
직접 만든 정성이 돋보였어요

DSC09048.JPG

생새우오일 스파게티니
다른 파스타집과 다르게 맛에 풍미가 전체적으로 느껴집니다. 새우의 신선함도 그렇구 맛이 좋았어요

DSC09052.JPG

채끝등심 고르곤졸라 딸리아뗄레
정말 진했어요 고르곤졸라 풍미도 그렇고 소고기의 부드러움에 전혀 질기지않는 파스타와의 어울림이 느껴졌습니다.

DSC09055.JPG

마체도니아
감귤말랭이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 셔벗이 그냥 맹 얼음이 아니라 상큼 그자체에요
밑에 깔려있는 과일도 상큼하고 아삭아삭 신선한 맛이 좋았어요

DSC09027.JPG

예약이나 메뉴를 보고싶으시다면 몽듀 인스타를 보시거나 전화하심을 추천해요~
2인이 운영하는 소규모의 식당이라 너무 번거로운 예약 변경은 자제해주시길 바래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 21 상가1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koreangirl/6xkfp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정말 특별한 가정식이네요~ 예약제에 오직 3 테이블 만~
진정 정성으로 대접받는 기분이겠네요^^

네 메뉴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니 더 좋아요

@danihwang님 포스팅타고 들어왔습니다~ 90년생이라니 저랑 동갑이시네요 왠지 반가운^^ 12월에 학회관계로 부산가는데 시간이 허락되면 추천해주신곳 가볼게요~^^

해산물이 푸짐한게 군침 도는 곳이네요!

감귤 밑에 밥인줄알았네요 ㅋㅋ 한참 먼가 쳐다봤습니다.
사진도 너무잘찍고 이쁘세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여자친구가 있으시다면 꼭 같이 가보시길 바래요

우와 서양 가정식이라니...!
하지만 부산 ㅠㅠ 언젠가 꼭 가보겠습니다..!

네 꼭 오셔서 드셔보세요~^^

몽듀 정말 서양가정식 맛집이네요!!
맛있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네 봐주셔서 감사해요

코리안걸님~~요즘 바쁘신가 봐요^^
정보하나 드리려구요.
혹시 책에 관심있으시면
@oldstone 님의 독서경연대회 나가보세요
독후감 포스팅 하시고 태그에 kr-contest 라고 달면 상상 이상의 글보상을 받으실 겁니다^^
참조: https://steemit.com/kr/@danihwang/1998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들과 함께가서 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