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 | 아웃백 수원역점 | kr Food story !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가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코발트 입니다 ! 

오늘은 간단한 맛집 소개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있을 그 곳 !  

아웃백에 다녀왔습니다 !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후기 ! 

| OUT BACK, TOMAHAWK STEAK |



요새 티비에서 하두 광고를 하니 그 광고에 현혹당해서 그만.....

퇴근하자마자 아웃백으로 쐈습니다 ! 

토마호크 스테이크 ! 함께 먹으러 가볼까요 ?    



아웃백은 정말 한 3년만에 온 것 같아요 ! 

저는 수원 ak& 6층에 위치한 아웃백에 다녀왔는데요 ! 

퇴근하고 8시쯤 도착해서 심야영화 예매해놓고 아웃백으로 저녁먹으러 왔숩니다 !   

3년전보다 분위기도 더 깔끔해진 것 같구, 역시나 사람들은 풀방이네요'-' 

다행히 좀 늦은 시간대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 ! 

역시나 먼저 나오는 식전빵 ! 난 저 버터가 넘 맛있다능 ㅠ_ㅠ    



 아웃백 자주 이용하는 친구한테 꿀팁 물어봐서 시킨 소스들 ! 

식전빵 받으실때 

  "초코딥, 라즈베리, 블루치즈 버터 소스 전부 주세요"   

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기본 버터말고 색다른 3 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 

추가요금 없이 무료로 제공되니 즐기세요 !    



  | 양송이 수프 , 비프 칠리 수프 |   


저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700g과 통새우 쉬림프,영화티켓이 있어서 오지 치즈 1/2를 주문했는데요 !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하시면

스프 3 + 클래식 시저 샐러드 +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통고구마,슬라이스 감자를 함께 주신답니다 !  

양송이 수프와 비프 칠리 수프로 선택 가능하시구요 !

 총 3개 나오는데 왜 3개나 나오는지 모르겠에요 ㅠ_ㅠ 전 둘이 갔었는데ㅎㅎ 

근데 기본으로 3개 나온다고 적혀있더라구요 !   둘다 진짜 존맛'-'    



| 시저 샐러드 |


그 다음에 나온 샐러드 ! 이건 베이컨이랑 곁들여져 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

더 만족스러웠던건, 채소가 정~~~말 신선했어요 !

진짜 아삭아삭 소리 다 나고....갓 샐러드...!



| 프리미엄 사이드 |


아스파라거스와 더운 야채, 구운 통고구마와 슬라이스 감자 

이건 스테이크랑 함께 곁들여 먹으라고 나온 사이드 메뉴같아요 ! 

고구마를 너무좋아해서 스테이크 나오기 전부터 고구마 폭풍흡입... 

버터랑 같이 있어서 달달하니 맛잇었어요 ! 

감자와 아스파라거스는 스테쿠랑 같이 먹으려고 꾸욱 참았답니다...! 


| 토마호크 스테이크 |


드디어 기다림 끝에 나온 메인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 !!!

진짜 비쥬얼 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광고랑 정말 다르게 나오는데 이건 걍 티비에서 툭 튀어나온 비쥬얼... 

둘이서 먹기에 700g 좋다해서 시켰는데 엄청 큼...@.@ 다 먹을 수 있겠지....? 하면서

인증샷 남겨 놓고 직원분이 썰어주셨어요 !    


 아.....갓..진짜... 또 먹고싶다.............. 

집에서 스테이크 요리 자주해먹어서 밖에선 잘 안사먹지만 광고에 현혹되서 혹시나 싶어 주문했던건데

진짜 인생 스테이크였습니다......  

미국산 블랙 앵거스라 해서, 꽃등심이기도 한 이 부위 ! 

두께가 진짜 3~4cm되는 것 같았아요 !    



미듐 웰던으로 시켯는데 정말 미듐 웰던ㅋㅋㅋㅋㅋ소름....딱 절적했으...!

스테이크와 같이 나오는 셰프의 소금이라 불리는 말돈솔트가 진짜 환상적 궁합이였어요 !

그리고 저 빨간 방토같은건 무슨 고추라던데 달달하니 토마토같았어요 !  

스테이크랑 감자+아스파라거스 조합에 저 솔트까지 딱 찍으면

입안의 환상의 꿈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맛탱..ㅠ._ㅠ 

군침돈다...오늘 또 가자할까 고민중입니다...ㅠ..ㅠㅠ.... 


하지만 가격이...   700g 에 119,000원 정도 했던거 같네요 !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와 양으로 따지면 비싸진 않은 것 같고 대.만.족 이였습니다 !!!!

    


|하이네켄 생맥주 350ml |

진짜 스테크 먹기전부터 이미 배가 너무 차서 스테크도 겨우먹었는데 맥주는 시켜놓고 반도 못먹었어요....

아깝지만 이거 다먹었음 스테이크 엄청 남겼겠죠...? (현명했어...) 

그리고 함께 주문했던 코코넛 쉬림프는 주문이 안됬었나봐요 ! 

안그래도 스테이크 먹는 도중에 못먹을꺼 같아서 주문취소되냐고 물어봤는데

아예 주문이 안들어가져있었던...행운이...!!ㅋㅋㅋ 그건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하고 오늘은 스테이크에 대만족....!   오지치즈는 당일 영화티켓보여주면 무료라해서 일단 주문해놓고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했어요 !   영화끝나고 집에와서 반 먹고잤다는...@.@.....  



위치 : 아웃백 수원역사점 Ak& 6층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 

영업 시간 : 10:30 ~ 22:00 ( Last order 21:30 ) 


할인 : skt 맴버십 카드로 15% 할인 적용

총평 : 직원들 정신없어서 그런지 주문도 제대로 못 받고 벨도 없는데 아이컨텍 잘 안되서 불편했지만 요리는 진짜 끝내주기 맛있어서 대대만족!!!

    


Sort:  

비쥬얼이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요. 아웃백 식전빵 좋아하는데 @kobit 님 포스팅보고 소스Tip 알아가네요 ㅎㅎ 다음에 아웃백 이용할때 꼭 팁 써먹어봐야겠어요 ㅎ

소스팁은 꼭!! 써먹어보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먹스팀 포스팅 많이할께요~^^!

와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가격도 어마어마...

그쵸...ㅠㅠ근데 진짜 값어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