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포츠 수업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1529770593324.jpg

종강하고 바로 제주도로 떠나버렸다~
해양레포츠수업에서의 기말시험을 보기위해서이다.
시험결과는 좋았다 ㅎㅎ
총 3일간 수업이 진행되고 시험은 하루만 보았다.
나머지날들은 자유다이빙!!
물고기를 이렇게 가까이서 본적은 처음이었다.
신기하기도했고 신비했다.
바닷속에 또다른 세계가 있는거같았다.
물속에 들어가면 나의 호흡소리밖에 들리지 않는다.
그렇기때문에 더 바닷속에 집중되고 무서운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왠지 미음이 편안했다.
조용한 바닷속엔 나와 물고기들만 있는기분이었다.
아쿠아리움 수족관과 비교할 수 없는.!

20180704_002147.jpg

스쿠버를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바닷속 세계를 모를것이다. 더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ㅎㅎ

Sort:  

배워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당ㅎㅎ

살면서 바램이 있다면 꼭 한번 바닷속 세상을 구경해 보는 겁니다~ 부러워요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

와우!
그런것도 수업하나요.
가방끈이 짧아서~^^
바다물만 보아도 무섭던데 대단하네요.

저도 처음엔 두려움이 있었지만 처음이 어렵더라구요☺

아쿠리아에있는 분은 누구죠.

If you are a diver, we have a discord channel to promote the divers community in steemit.
We are few, soon we will be more!

You are welcome.
https://discord.gg/tDcKut3

Hello! I am a college student and I have taken a class to learn diving. So I became interested in diving.
I'm not a professional diver. But I will visit your channel. Thank you for reading my article.

You got a 3.1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kimsungte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35
ETH 3499.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