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골룸 스미골 액션 피규어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피규어는 NECA사의
1/4 스케일 골룸과 스미골입니다.
DSC09733.JPG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그 어떤 캐릭터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죠.ㅎㅎ

​선의 얼굴을 한 스미골과 악의 얼굴을 한 골룸
두종이 1/4의 스케일로 판매되었습니다.

DSC09583.JPG

1/4 스케일이라고 해서 박스가 제법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원래 골룸자체가 체구가
작아서 그런 것 같네요.

직립시 약 10인치(25센치) 정도 됩니다.

DSC09584.JPG

12인치 액션피규어 헤드랑 비교!
DSC09585.JPG

구성은 별다른 악세사리없이 몸체만 있는 구성입니다.
절대반지나 물고기라도 한마리 넣어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긴 하네요. 골룸과 스미골은 헤드만 다르고
동일 바디를 사용합니다.

피규어 퀄리티는...
정말 제가 지금까지 본 네카와 맥팔레인 제품들을
통털어 가장 잘 만든 수작입니다.

핫토이에 비견해도 꿀리지 않을 퀄이네요.
마치 하이퍼리얼리즘 작가의 작품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로 도색퀄리티가 예술입니다.

과장을 좀 보태면 론무엑의 작품을 하나
소장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랄까요.ㅎㅎㅎ

게다가 헤드조형 또한 영화속에서 막 튀어 나온듯
사실적으로 완벽하게 잘 빠졌습니다.

그럼 골룸부터 천천히 감상해 보겠습니다.

1111.jpg
2222.JPG

세부 디테일!
3333.JPG
4444.JPG
5555.JPG

정수리 한구멍에서만 품어져 나오는 식모와
낙지 관절등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팔과 손의 핏줄 혈관 표현과 피부와 상처
표현등은 정말 최고입니다.

헤드!!
DSC09588.JPG
식모가 정전기에 이리저리 붕붕뜨고
아주 난리가 아니네요. ㅎㅎ

다른 피규어에 있던 베이스에 앉혀봤습니다.
스테츄급으로 디테일이 더욱 살아나는 것 같네요.

6666.jpg
7777.JPG

좋아하는 생선도 주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 눈치네요.)
원색담수어도감 찬조출연

DSC09590.JPG


DSC09591.jpg
뉴질랜드 공항의 12m 초대형 골룸을 따라해 봤습니다.

8888.JPG
9999.jpg

생선을 잡아도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원하는 건 절대반지라구!!!!"

DSC09733.JPG

반지를 하나 대충 만들어 줄까 생각하다가...
문득 레고 빌보가 가지고 있던 반지가 떠올랐습니다.

DSC09734.JPG

아니 이건.... 절대반지...

1010.JPG
11-11.JPG

마이 프레셔스...

12-12.JPG
13-13.JPG

레고 반지가 너무 딱 맞아서 깜짝놀랐습니다.
혹시 피규어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레고반지 강추드려요!! ㅎㅎ

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다음은 스미골입니다.
바디는 동일하기에 헤드만 올립니다.

DSC09757.JPG

이 반지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짝퉁인가?...

DSC09785.JPG

마찬가지로 베이스를 적용해 봤습니다.

11.jpg
22.jpg
33.jpg
44.jpg

정말 무기력한 저 모습...ㅋㅋ

이상입니다. 투샷!

DSC09833.JPG

Sort:  

안그래도 방금 오랜만에 반지의 제왕 + 호빗 하루종일 달리고 있었는데 (그림 그리느라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포스팅에서 발견!! 그런데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특히 손이랑 발 뼈 마디 표현이 굉장합니다. 손끝 발끝이 다른 부위보다 복숭아색인것도 디테일이 엄청나네요. 실제 골룸 키가 1미터쯤 되나봅니다.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네요 ㅎㅎ

네. 같은회사 다른제품들은 이렇게 디테일하지가 않거든요. 이 제품만 유독 퀄리티가 특출납니다.ㅎㅎ 저도 간만에 반지의 제왕이랑 호빗이나 복습해봐야겠습니다.^^

정말 디테일 끝내주네요!! 표정이랑 피부가 예술이에요. 발바닥 손바닥은 좀 안습이구요. ^^;;
갖고 계신 반지, 물고기, 베이스랑도 넘 잘 맞고.. 전체 세트인 줄 알겠어요.
설정 사진도 넘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아마 세트로 저렇게 나왔으면 가격이 확 올라갔을 거에요.^^ 헤드만이라도 밝은표정이랑 해서 한개씩만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손가락에 낀 반지 열 개는 합성인가요? 너무 재밌어요.^ㅇ^ 생선 들고 있는 것도 되게 웃기고.ㅋㅋ 손발이 정말 조형이 잘 된거 같애요 멋있어요. 자립도 잘할 것 같고 가지고 놀기 좋아 보여요. ^^

합성은 아니고 제가 레고를 많이 만들다보니 반지가 꽤 많이 쌓였네요.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피규어로 스토리까지 만들어네시다니 ㅋㅋㅋ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첫번째 스미골은 좀 무섭고, 두번째 스미골은 좀 귀엽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레고반지가 딱 맞아 떨어지는 것도 신기신기!! ㅋㅋㅋㅋ

스미골은 무기력한 노인네같아서 더 정감이 가는 것 같고
첫번째 골룸은 노망난 노인네 같아서 매력있는 것 같아요.ㅋㅋ

아 액션피규어. 진짜 대박! 핏줄 디테일에 놀라고갑니다.

레알 대박이에요!! 너무 디테일해서 징그럽기까지...ㅎㅎ

와 표정이 정말 리얼하네요... ㅎㄷㄷ
왠지 스팀잇에서 피규어 포스팅으로는 키위파이님이 독보적이실 것 같습니다.
태그 사용에 감사드려요. ^^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니 힘이 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피규어 많이 올릴께요.

스토리텔링이 은근 재미있다는...ㅎㅎ 잘 보고 갑니다.

님 아이디도 재밌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레고 반지랑 조합이 근사하네요 ㅎㅎ
사진도 잘 찍으시고, 재밌게 봤어요!

네. 저도 맞춘듯 딱맞아서 놀랐어요.ㅎㅎ
감사합니다!!

표정이 굉장히 디테일하네요.
반지의 제왕 처음 볼때 와이프가
3D 그래픽인 줄 모르던 시절...
저 사람 디게 특이하게 못 생겼다고 ;;;
했던게 기억나네요 ㅋㅋ

하하. 사람의 눈이 저렇게 클수가 없을텐데요..ㅎㅎ
너무 징그럽게 디테일해서인지 현지에서 피규어
인기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호빗의 이름이 빌보 맞죠? 머리스타일이 비슷해서. 이젠 스토리까지 살아있네요.

네. 저 레고가 빌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