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100 x 150cm. charcoal on paper. 2016

in #kr-newbie6 years ago

344215AA-79E7-4B75-927F-49E71AF393B3.jpeg


동네가 고개 위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이 많습니다. 어릴 적 동네 돌아다니다가 긴 계단 앞에 서서 끝을 바라보곤 했습니다. 저 위에 올라가면 뭐가 있을까 하는 호기심이 가득했지만 막상 올라가보진 않았습니다. 그냥 모르는 상태로 있는게 좋았던 건지, 무서웠던 건지 기억 나지 않네요. 이때 기억을 바탕으로 150cm정도 되는 종이 위에 계단 그림 4개를 그렸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올려보도록 할게요!

Sort: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엄청나네요 사진인줄 알았어요
정말 디테일하게 잘 그리셧네요.. 게다가
이런 그림이 4장이라니 -0-
잘 보고 갑니다.
짱짱_작은거.gif

엄청난 사이즈의 그림이었네요
얼핏 사진으로 착각할 뻔 했어요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오늘은 내일 출근해야되서 수동 봇은 진짜로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

어렴풋이 봤는데, 진짜 사진인 줄 알았어요!

엇?사진이 아니라 그림이었군요.ㅎ
언젠가 한 번쯤은 지나친 적이 있는 듯한 골목이네요.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르바님 미술관 보고 찾아왔습니다. 이런 그림 너무 좋아요 진짜 멋있네요 ㅠㅠ 다음 그림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으헛 감사합니다 ㅎㅎㅎ
헉 보팅이 이제 금액이 안 올라가다니...ㅠ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어릴적에는 계단이 참 많았던 것 같아요.
지금은 이런 곳들에 아파트가 다 들어서서 많지가 않지만요.
추억의 골목길이네요~

Congratulations @kiryoon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