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春子-6

in #kr-newbie6 years ago

아 ㅠㅠ내가 보팅파워를 더 모아서 언니한테 딱 쏴줘야 하는데 ㅠㅠ으헝흐어ㅠㅠ전 남편이 관리해줘서 잘 모르는뎅...(남편이 파워 올리라면 올리고....기다려보라고 하면 기다려보고 있어요 ㅎㅎ)아시다시피 저도.....ㅋㅋㅋㅋ
글 올려도 미미하더라구요ㅋㅋㅋ 생각보다 사람들이 남의 얘기에 관심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미가 없으면 없는대로, 아는 게 없으면 없는 대로
제 깜냥껏만 쓰기로 합니다.

저도 이 마음으로 완결까지 달립니다...하하 목표까지 달성해보자구요^^ 우리 그거만으로도 큰 힘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어떤 상황인지 모르지만 ㅠㅠ 우리는 모두 행복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요~ 행복해지세요~ 어떻게해서든! 화이팅!

Sort:  

에고.... 답글이 많이 늦었죠..ㅎㅎ
학기 시작하고.... 저의 조그만 일도 시작이 되어서 방학때처럼 열심히 들어와보지를 못해요..
이렇게 바쁠 땐 한가할 때가 그립고.... 한가할 땐 뭔 일이라도 했으면 싶고..ㅋㅋ
저도 보팅파워를 높이고 싶은데, 같고 있는 스달이 워낙 소액이라 10스달이라도 채워지면 스파업을 해야겠어요. 행복은... 받을 때보다 나눌 때 훨씬 큰 것 같아요.
정성어린 댓글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킴쑤님..ㅎㅎ
날이 밝으면 춘자의 새로운 이야기 이어갈게요.. Good night!!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94.50
ETH 2603.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