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 황금개띠해! 취준생 모두 화이팅 :D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arang입니다!

@jiminkang 님께서 2018년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다음 타자로 저를 지목해주셨네요!

'소원을 말해봐' 라니 갑자기 고민하게 되네요ㅎㅎ!
음, 제 소원은 '2018년, 행복해지기!' 입니다.
'행복해지기'라니 조금 추상적이고 막연하지만, 조금 길어지는 취업준비로 스스로 나태해지는
시간도 있었고 제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사라지는 순간들이 오거든요.
그런 시간들을 보낼때마다, 내가 행복해질 수 있는 소소한 것들을 하면서 살자!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올해 스티밋으로 '유기견 후원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구요!
꾸준히 운동도 다니고, 좋아하는 영화도 맘껏 보고 !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나면서 즐기려고합니다! 취업에 얽매여서 우울하게 살지 않으려구요!! 제가 좋아하는게 뭔지, 무얼하며 행복한지 조금 더 깊이 고민하고 나아가려고합니다! 2018년은 그 과정들로 채워졌으면 해요 :D

KakaoTalk_20180101_230456234.jpg

다음 타자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 입니다!
@jxwonah
@salmongirl
@ssonglish
@painterjuwon
@ran2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D

Sort:  

내 소원은 모두 내 소망이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입니다. 행복한 새해 다음 유용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D

소원성취 하세요💕

감사합니다 :) !!

ㅋㅋㅋㅋ 앗 고맙습니다! 원래 별 생각 없었는데 당장 새해 소원을 생각해봐야겠네요!!

ㅋㅋㅋ생각해보세요^_^!

새해엔 많이많이 행복해지시길! ㅎㅎ팔로우&보팅하고 가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_^!!!저도 팔로우해씁니당^$!

2018 happy happy 하세여 >__<

네 저희 모두 happy해여 >~< 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취준생입니다!! ㅋㅋㅋㅋㅋ 취준생 화이팅 입니다!! >_<

화이띵 >.<!!!!!!!

유기견 후원 캠페인이라니
마음이 찡해지네요.
혹시 내년에 도울일이 있다면 돕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캠페인 준비중이에요!!

처음뵙겠습니다 행복전도사 스마트컴입니다 새해애는 꼭 행복해지시길 바랄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D 팔로우 완료!

어이쿠늦게봐버렸네용!! 태그해주셔서 감사해요 곧 응답하겠습니당~!!

응답하라 2018

팔로우와 댓글 감사드려요! 저도 케어에 후원하고 있는데 반갑습니다 올해 꼭 취업 성공하세요. ㅎㅎ

하핫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04.18
ETH 2430.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