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을 바꿨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profile_.png

회사 디자이너님이 (회사에서 직위 대신 00님 호칭을 사용합니다) 프로필 캐릭터를 만들어주셨답니다! 예전 프로필 사진보다 눈에 띄나요? 조금더 눈에 띄어서 더 많은분들이 제 글을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D

안드로이드 개발자라서 어깨에 안드로이드가 올라와있습니다. 귀엽네요!


ps. 요즘 스팀가격이 떨어져서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전 오히려 스팀을 살짝, 아주 살짝 구매해보았답니다. 4천원정도 할땐 부담되어서 사지 못했지만, 이젠 3천원 정도이니 말이죠! 하지만, 더 떨어지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Sort:  

귀여운 캐릭터에요!!!!! ㅎㅎㅎㅎ
캐릭터에 이끌려서 글을 읽고 있답니다! ^.^

작전 성공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끌려주시길 바랍니다 :D

와 :) 멋진 프로필 캐릭터를 만들어주셨네요! 오렌지와 연두의 색감이 눈에 띕니다 ㅎㅎ

오랜지색이 회사 테마색이여서요 ㅎㅎ
반응이 긍정적이여서 행복합니다 :D

아 진짜 눈이 잘뛰네요....ㅠㅠ 아 저도 지금 스팀을 구입해볼까 망서리고있느데....ㅠㅠ저도 월급 받으면 바로...한번 진입해봐야겠어요....ㅠㅠ
스팀이 계속 떨어지니....마음이 많이 아프네요...ㅠㅠ

아예 팍 떨어져버리면 많이 주워담을수 있어 좋은거 같기도 하구 그러네요 ㅋㅋㅋ
하루만 팍 떨어졌다가 팍 올랐으면 ㅎㅎ...

실물이랑 판박이시네요^^ 저도 저런거 하나가지고싶네요^^ 이렇게 말하면 해주시겠죠??

디자이너님 연락처 알려드릴태니, 따로 연락해서 딜 해보시길...^^

매정하시네요^^ 15년지기한테^^

캐릭터 멋지네요 업보트&팔로우 남기고갑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D

프로필 귀여워요^^ 어깨 위에 초록색 녀석두요.

안드로이드를 대표하는 녀석이랍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D

오! 멋집니다! 저도 우리 디자이너님께.. 부탁을.. 또르륵..

어미새님 프로필은 너무 어울려서 안바꾸셔도 될듯 해요 xD
귀여운 캐릭터화 시키면 더 좋으려나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항상 감사드립니다 :D

저도500스달 구매했는데 ㅎㅎ 빨리 스달 스팀비율이 벌어져 스파로 전환하고싶네요 ㅎ

하루빨리 스파업을 해서 크릴새우가 되고싶네요 ㅎㅎ
가즈아-!!

프로필이 귀엽네요. 뭔가 똑똑한 개발자 느낌입니다 ㅎㅎ

귀엽고 똑똑한 개발자가 되는건가요? ㅎㅎ
좋은 느낌으로 다가가는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