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쿄 게임놀이공원 조이폴리스 탐방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도쿄자유여행중 들른 조이폴리스 입니다.
오다이바 역에 내려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고 조금 걸어가면 게임 놀이공원 조이플러스가 보입니다.
한국어 지원은 없지만 직원들이 짧게 영어를 해주니 이용하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하루 자유이용권을 끊고 일본스러운 게임동산에 빠져봅니다.

거대한 게임 놀이동산인데요.
주로 체험형 게임들이 많습니다. 운전을 하면 빙글빙글 돌아가는 기구형
안내원을 따라다니는 탐험형
VR머신을 이용한 게임들
점을 보기도하고
호스트를 뽑는 인터뷰도 있었지만 ㅎㅎ 일본어 인터뷰라 이용하지 못했네요 ㅎ

체험형 오락은 DDR,PUMP,EZ2DJ(아시려나..ㅎ),자동차게임을 접해봤는데
여긴 신세계 였습니다.
스케일이 달라요...
마구마구 돌아가고 번쩍번쩍~ 현란하고 어지럽고 신비한 그곳..ㅎ

일본에 왔으면 인형뽑기 또한 해줘야겠죠 ㅎㅎ
이건 유료인데 자유이용권 끊으면 한번 사용가능한 티켓을 주더군요 ㅎㅎ
결과는...실패....

도쿄 자유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조이플러스에서 반나절정도 즐기다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ㅎ

Sort:  

Hi @jaywo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와 정말 반나절 볼만하네요.. 한국 겜방도 가끔가면할만한데 여기는 몇번가도되겠어요ㅎㅎ

신비롭고 미래지향적인 곳이었어요 ㅎㅎ 기억에 많이 남네요

왜 2번째 사진이 채굴기로 보이는 걸까요?? 하핫...
저 공모양 기구 한번 타보고싶네요!!

채굴기 공감합니다ㅎ 트랜스포머가되어 로봇들을 총으로 쏘는게임인데 360도 빙글빙글 돌아가더군요ㅎ

일본간다면 난 이런곳 위주로 ㅎㅎㅎ tip! 0.1

팁? 치니까 정말로 팁이 들어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오오 잼있어 보여요!!!

어린시절로 돌아가본 시간이었습니다ㅎ

겉으로 보이는 장비부터 장난이 아니네요
정말 하고 싶어요..;ㅁ;

소름돋을정도로 재밌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제이원님,
자기전에 스팀잇 둘러보러 왔는데 일본게임 공원 체험기가 ㅎㅎ
반나절 동안 즐길 정도면 할 수 있는게 많은가 봅니다~ㅎ

신비한 그곳으로 떠나보실까요? ㅎ

일본 인형뽑기가 그렇게 안뽑힌다던데..요?!

네 집게가 슬쩍 건드리고 가더군요ㅎ

게임놀이동산이라니 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자동차게임 엄청재밌어보여요 ㅎㅎ

신기하고 넘나 재밌었어요 ㅎㅎㅎㅎ

와 이니셜D 기계 아직도 있네요....

물론...직접 방문해보지는 못헀고...출시했을 때 사진으로 열심히 봤던 제품인데... 꼭 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ㅋㅋㅋㅋ꼭!!!

이니셜D 1등하니 직원들이 축하말을 건네주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