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 ost 수록곡 <아마도 그건> / @heavenlytree님 요청으로 짧게 불러봤어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이것저것 하다보니 커버곡 연습도 못하고 있네요..!ㅠ 죄송합니당.

텀이 너무 길어지면 어떻게 하나 고민하다가 마침 @heavenlytree님이 제 가입인사에 남기셨던 댓글이 기억나더라구요.

과속스캔들의 <아마도 그건> 이라는 곡을 무척 좋아하셨다구요! 그래서 짧지만 불러보았습니다

@heavenlytree님! 원곡에 비해서는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모두 고생하셨어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러쉬가 다시 부른 이후로 핫한 노래가 됐던데
제이킴님이 부르신 것도 편안한 느낌이 되게 좋아요!!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감사합니다 ㅎ 원곡 자체가 워낙 편안하고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오 목소리 좋으세요 .. 스팀잇에 실력자들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칭찬까지 해주시다니..!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ㅎ

목소리에 집중하다가..
ㅎㅎㅎ
다리 올리고 편하게 부르시는 모습도 보이고.
뒤에 기타도 보이고.. 조만간 기타들고 노래도 해주실꺼죠..?ㅎㅎ

저도 찍고 나서야 다리를 봤어요 ! ㅎㅎㅎ기타는.. 일단 장식품으로..!^^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목소리 들려주셔서 제가 감사해요~~^^

편안한 모습으로 노래 부르시는 게 좋아보이네요~~
요즘 운전할때 듣는 제 목록에 있는 곡이네요 ^^
잘 듣고 갑니다.
항상 제 블로그에도 놀러와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운전하면서 듣기에 좋은 곡이죠 ..! 타지에서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래요. 좋은 저녁 되세요~~!^^

요즘은 이렇게 잔잔한 노래듣는게 너무 좋아요ㅎㅎ

아무래도 겨울이라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잘 듣고갑니다

매번 감사해요 ! 더 열심해 해야겠어요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당~~

와! 역시 프로는 다릅니다. 발성부터 발음까지 달라요, 유투브에서 노래 동영상 많이 보는데 놀랐습니다. 제가 이 동영상 친구한테 소리만 들려줬는데 프로 가수인걸 맞췄습니다 :D 최고!

와 , 자세히 들으시는 분을 만나다닝 .. ㄷ ㄷ 더 좋은 영상을 올려야겠어요 !!

아 노래 너무너무 좋습니다 ~
덕분에 지하철에서 흥얼거리면서 갑니다아 ~^^

누군가 지하철에서 제 노래를 듣고 흥얼거리면서 간다고 상상하니까 너무너무 신나는데요 !!^^ 감사합니당

절 그렇게 만드신분이 제이킴님이잖습니까 ㅜㅜㅋㅋ

very cool! you have a beautiful voice !!

Thanks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