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ewbie 인디구예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Steemit에 새로운 @kr-newbie가 왔어요!!!
@indygu2015 이지만 편하게 인디구라 불러주세요^^

가입계기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었지만 발빠른 친구 @normalbro 의 소개로 @Steemit을 알게 되었고 인터넷 검색도중 @Venti님의 자세한 설명을 통해 한번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이렇게 가입했어요^^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려니 너무 설레입니다 😊

인디구는?

image
저는 아직 결혼한지 얼마 되지않은 새댁이고 남편은@Korean-American이에요. 그래서 남편이 살던 미국 인디애나와 제가 살던 한국의 대구를 합쳐 "인디구"라고 이름을 지었어요:) 현재 저희 결혼한 후 미국 @Texas의 끝쪽, 멕시코의 국경과 맞닿아 있는 @Elpaso 라는 곳에 살고있답니다😆

첫째아들 모찌

image
image
저희는 아직 신혼이라 애기는 없지만 미국에 와서 외로울 수 있는 저를위해 남편이 애기강아지 한마리를 입양시켜주었어요! 태어난지 7주밖에 안되어 처음에는 깨물어주고 싶을정도로 귀여워 이름을 모찌라고 지어줬는데 벌써 거의 한살이 다 되어가네요😜

포스팅방향

저는 미국에 살고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생존하는 일지를 적어볼까해요. 아직 미국생활에 적응단계인 저로서는 한국과 다른 것들이 많이 보이고 이런것들이 신선하게 다가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런것들을 올려보면 재미있을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그 외에도 일상생활, 근거리여행, 그리고 요리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가끔 레시피도 올려볼까 합니다! 활동 열심히 할테니 많은 사람들과 소통 하고싶어요♡ 결국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위해 블로그를 하는거잖아요^^ 그럼 저 인디구 잘 부탁드릴게요!! 😘

Sort: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enomujjass님^^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재미있는 미국 생활 이야기 기대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놀러갈게요!

인디구님~~ 환영합니다. ^^
앞으로 포스팅 자주 자주 올려주세요~~
자주 뵈어요!!~ ^^ 격하게 환영 합니다~~~

꺅! 로사리아님♡ ㅎㅎ 네 열심히 활동해보려구요 로사리아님처럼요^^

새 식구 맞이하여 반가워요..^^

자주 소통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인디구님.(첨엔 닉네임만 보고 남자분인줄 알았네요.)
엘파소의 일상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노아님^^ 제 블로그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노아님은 여행을 좋아하시는것 같은데 제가 덕분에 다른나라를 접할수 있겠어요^^

반갑습니다 :D
한국과 다른 신선한 미국적응기 재미있을거 같아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ㅎㅎ네 감사합니다! 재밌는 일상 올려볼게요! woong90님 블로그도 자주 놀러갈게요^^

네! 자주 놀러 오세요:D 포스팅도 완전 기대할꼐요!

환영합니다 미국 생존(?!)기 기대합니다. 즐겁게 소통해보아용~

ㅎ.ㅎ 네 정말 미국오니 아직 아는게 없어 걸음마하고있어요ㅎㅎ 재밌는 에피소드 많이 올려볼게요^^

Congratulations @indygu201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