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랑크톤 기록] 스팀잇을 시작한지 2개월 1/2 - 이벤트와 무상임대, 스팀파워 성장에 집중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애나님의 그동안의 멋진 기록이 한눈에 들어오는 글이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를 하신건지^^
저두 한 달째가 되면 한 번 정리해야할 타이밍을 찾아야할 거 같아요.
애나님의 글 중에 스팀잇 덕분에 손을 놓았던 그림을 다시 그리기 시작했다라는 대목이 가장 와닿았어요.
저두 하고 있던 가죽공예나 물생활이나 스팀잇을 하기 전과 후로 보면 더욱 열심히 매진하고 있더라구요. 무엇인가 피드백을 받고 싶고.. 소재로 올리고 싶고 하다보니 더욱 그런 것 같아요! 앞으로 함께 재밌게 스팀잇 즐겨봐요!

Sort:  

효미닛님 오셨습니까요 (_ _ )>

글도 업무의 연장선같은 느낌이랔ㅋㅋㅋㅋ 직업병이 좀 글에 묻어나는 것 같아요. 유독 깔끔하다는 피드백들을 해주셔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ㅎㅎ(근데 역시 재미는 없는 것인갘ㅋㅋㅋ)

아무래도 활동의 첫번째 중요한 포인트는 좋아하는걸 지속하면서 스팀잇이라는 플랫폼과 잘 어우러져야 하는 것 같아요. 수익이 목표에 있어도 재미없는걸 오랫동안 지속할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효미닛님의 글을 보면 글에 좋아하는 것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 있어서 넘나 좋아요!!

오랜동안 함께 스팀잇 라이프를 즐겨보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1.69
ETH 3521.53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