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카드없이 휴대폰으로 현관문 열기 가능할까?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로고2.jpg

안녕하세요.
@hyesung 입니다.
오늘은 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현관문 등록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현관 키가 비밀번호 아니면 카드로 바뀌었죠.
현관문.jpg
[저희집과 비슷한모델]
일하는중이라 사진을 못 찍엇네요 ㅠㅠ

현재도 계속 바뀌고 있는 중입니다.
지문인식, 홍채인식까지 나왔더군요.. ㄷㄷ
저는 진짜 손에 들고 있으면 다 잃어버리고 옵니다...ㅠㅠ
그래서 카드키도 몇 번이나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ᅲᅲ
그런데 이상하게 핸드폰은 잘 들고 다녀요 ㅎㅎ
카드키 2.jpg
저기 카드 등록하는 키를 누르시고 두 번 띡띡 하시면 끝!
정말 간단하죠?
-추가-
[버스카드도 등록된다고 하네요.]
공동 현관문도 가능해요! 아파트 같은 경우는 관리실에 말하면 해드릴 거예요!
일단 조건이 맞아야 합니다.

  1. 공동 현관문이 이런 기능이 있어야
  • 요즘 공동 현관문은 대부분 가능합니다.
  1. 스마트폰에 NFC 가 되어야 하고요
    -심각하게 옛날 폰 아니면 대부분 가능합니다.

  2. 일단 공동 현관문 매뉴얼이 있어야 됩니다.

요즘은 정말 휴대폰하면 모든걸 할수있네요 ㅎㅎ
다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저녘맛있게 드세요!
포스팅이 좋으셨으면 팔로우와투표,리플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그리고 이제 막 가입한 뉴비분들은
@economyit 님이 많은 지원과 관심을 주시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economyit 님 항상 감사하고 응원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economyit/2017-7-6-n-time

follow me!

Sort:  

저희집은 keywe라는 스마트도어락 사용중인데,
gps와 블루투스 켜두면 절 인식해서 손만대면 문이 열립니다.
세상이 참 좋아졌죠 ㅎㅎ

헐그런게 있었나요??? 진짜 세상좋아졌네요 새로운정보 감사합니당!

아이폰은 NFC를 싫어라 합니다. ㅋ

흑 아이폰도 어서 nfc가되야될텐데요 ㅠㅠ

예전에 회사에 가는데 지갑을 두고 나왔더라구요~
그런데 폰에 다 있으니 지갑을 굳이 안 들고나와도 모든게 다 되는 세상이라 편하더라구요~!!!
도어락도 세상의 흐름에 따라서 많이 변화하고 있네요~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화하네요 ㅠ
저는 휴대폰이나 it쪽에 관심이 많은데도 가끔 적응 안되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04.67
ETH 2444.0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