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영화♥ 덕구♥보고 눈물바람ㅠㅠ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본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저는 모태 집순이인지라 영화도 집에서 보는지라 조금 늦게~~~~보게 되었어요 이런 영환줄 알았으면 극장에서 진즉에 볼껄 그랬어요ㅠㅠ

오늘 제가 이야기할 영화는 "덕구" 입니다
image

영화 덕구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7살 꼬마 덕구와70세 할아버지가 주인공인데..

암으로 얼마 살지 못하고 떠날 당신과 덕구의 이별이야기.입니다....

(아빠는 사고로 돌아가셨고 엄마는 베트남인가?다문화쪽이었는데 잊어버렸음.. 암튼 남편 사고나고 보험로들고 도망갔다가 돌아왔는데.. 그길로 쫓겨났죠ㅠㅠ 후에 알아보니 그만한 사정이ㅠㅠ)
image
image
image

저도 할아버지가 어렸을때 돌아가셔서, 사고로 돌아가셔서

유독 아픈 영화였고... 그래서..

유독 이번 영화에 감정이입이 많이 되었던것 같아요

스포같아서 내용은 이렇게만!

굳이 한자 더 적어보자면!

거의 끝자락즈음 덕구가 위탁부모에게 가기 싫다면서

가족은 같이 살아야 한다면서 장난감도 필요없고 맛난것도 필요 없다면서 우는데...

지금 되뇌어봐도 울컥 울컥!

무슨 꼬마애가 연기를 이렇게 잘해서 사람 울리기나 하는지~~~~~ㅠㅠ

혹시 아직 덕구 못보신 분 계신다면 이건 꼭 봐야해요

어느 다른 상업영화랑은 비교도 안됨

별점 매길수도 없을만큼 가슴 따뜻한 영화였어요


중간에 하루 쉬었다고 시간이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

벌써 목욜이네요 이제 이틀만 참으면 됩니다

아자아자!

Sort:  

전 슬픈영화 맘아퍼서 안봐요 ㅠㅠ
그냥 사진만 봐도 슬플거 같아요.

완전 맴찢.... 맘 찢어지는... 성인이 되서 보니까 더 맘 아픈 내용이에용
어릴땐그 맘 이해 못함.... 암!!!

저도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나중에라도 한번 봐야겠네요! 이런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들이 좀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요...ㅎㅎ

가족의 소중함.. 뭐 이런걸 느끼게 해주는 아주 좋은 영화였어요...

가족끼리 함 보러 가야 겠네요~

정말 가족들 모여 앉아서 보기 딱 좋은 영화에요

포스터만으로도 내용이 대~충 짐작되어 가슴뭉클한영화일것같았는데..ㅠㅠ 현순님 포스팅보니까 정말 한번보고싶어지는 영화네요 ㅠㅠ 엄청 슬플것같아 휴지들고 봐야겠어요..

요즘에는 흥미진진하고 재밌는 영화도 좋지만,
이렇게 가슴 따뜻한 영화도 넘 좋드라구요 ^^
목요일!!!!!!! 조금만 더 힘내시면!!!!!!!!! 주말!!!
현순님 화이팅 ^^

감동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 영화는 너무 슬플 것 같은... ㅠㅠ

예고편만 봐도 너무 슬펐어요. 눈물 또로록...
영화는 더 또로록... 마음이 뭔가 많이 아리고 아팠어요.
상영관이 많이 없어 아쉬웠는데,
저랑 같은 감성을 가지셨네요. 저두 너무 좋았어요.

이거 그렇게 슬프다던데..
나중에 혼자 센치해져 있을때 집에서 한번 봐야겠네요..

저도 할아버지 할머니랑 같이 살아봤어서
이런 영화 보기만해도 눈물이 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36.76
ETH 3522.2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