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오늘도.. 토닥토닥♥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며칠간의 비바람이 물러가고 오랜만에 햇님이 보이네요^^

저의 스팀잇도 긴 장마가 끝이나고 해님이 보여야 할텐데ㅠㅠ

벌써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팍팍한 직장생활에 그나마 위안이 되는건 황금주말을 기다리는 것뿐ㅠㅠ

직장생활에 지친.. 저를 포함한 모든 월급쟁이들에게 이 책속의 문구를 바칩니다

어떤 책이었는지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정이지만요

열심히 했으면 됐어
네가 열심히 했으면 된거지
뒤돌아 봤을때 네 시간들이 노력으로 가득차 있다면 된거지
결과만 보고 쉽게 내뱉는 다른 사람들의 말들에 상처받지 않길...

아자 아자 누가 뭐라하건, 오늘도 힘내시고!
주말까지 아자!

수고하셨어요들.. 토닥토닥♥

Sort:  

전 휴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여름휴가 이제 한달도 안남았어요 이번달 마지막주 여름휴가... 여름휴가만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ㅋ

현순님 화이팅!!
모두들 힘내요!!

직장인의 비애...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 열분 힘냅시닷

저도 작년까지 직장생활을 했던 사람이지만.
누구 밑에서 일하는건 쉽지 않은일이죠.
열심히 일하는것보다 주말에 열심히 노는게 더 중요할지도 모를것 같습니다. 화이팅하세요 ㅎ

지금은 직장인이 아니시라는 말씀?? 완전 부럽습니다...
직장인.. 직장 상사 눈치보는게... 일하는 것보다 훨씬 힘들다는.....ㅠ.ㅠ

그럼요! 열심히 했으면 된거죠! 남이 쉽게 뱉은말에 상처받지 말아야죠^^
아직 시간이 남았는데...ㅋ 그래도 수고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토닥토닥

오랜만의 햇님이라서 그런지 기온이 올랐네요 ㅠ.ㅠ
게다가 습도까지 높아서 최고의 불쾌지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ㅋ
장마가 빨리끝나기를 바래봅니다.^^

장마....ㅠ.ㅠ... 여름에 빨래 말리기... 그게 제일 난감해요...

우리 모두들 힘내고 살아요^^

아자아자~~ 힘냅시닷

네 힘네자고요^^

주말에는 또 열심히 놓아야죠 ^^ 이번주도 평일 몇일 안남았어요. 화이팅!!

주말까지... 힘차게 달려봅시닷 아자아자~~!!

화이팅 주말까지 힘 내자구요

주말까지 아자아자~~!!!

수고하셨어요!
이제 목요일이에요 :) 기분 좋은 목요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5337.35
ETH 2583.2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