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지가면 사먹곤 했던 호두과자♥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image

제가 근무하는 곳 바로 맞은편에 호두과자, 땅콩빵, 계란빵 파는 미니트럭?

호두과자 아저씨가 일주일에 몇번씩 오시거든요

가격도 2000원,

한번 사먹기 딱 적당한 가격이고 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어렸을때 소풍이나 나들이 가면 먹거리 트럭들이 있잖아요

호두과자 엄청 사먹었는데,

앙금이 달달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어릴적 추억을 다시 떠올릴수 있어서 그게 좋아서

자꾸 사먹게되는것 같아요

Sort:  

땅콩빵이 요즘은 좋더라구요
요런거 보이면 천원이천원씩 사먹게 된다는 ㅎㅎ

요즘은 길거리에서도 잘 안보이니까.. 보이면 꼭꼭 사먹으러.. 달려가게 되죠.. 괜히 반갑기도 하고

호두과자... 뜨끈할때 한입 하고싶네요

맞아요 뭐든지 뜨끈할때 먹는게 젤 맛나요

궁금한게 호두빵이 맞을거 같은데. 호두과자라고 했는지..ㅎㅎ

글쎄요 아저씨가 그렇게 적어 놓았으니까???ㅋ

오오오오 호두과자!!!!
점심직전에 봐서 그런지 핵먹고싶네요ㅜㅜㅜㅜ
아 저녁에 코코호도들러봐야겠다ㅋㅋㅋㅋ
우유랑 호두과자 궁합 짱인데말이지요ㅜㅜㅜ
아배고파...

맞아요 이런 과자 나 빵 종류가 우유랑 먹으면 그렇게 찰떡궁합이더라구요

고속도로 휴게소 들리면 꼭 사먹는 간식~~♥️

고속도록에선 뭔들,...ㅋㅋ 다 맛있죵

마자요^^ 으흐흐흐

최근에는 호두과자는 코코호두만 먹었는데 휴게소 호두과자보니 그립네요 ㅎㅎ

뭐든지 예전것이 오리지널이 짱이죠

Congratulations @hyeons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ㅋㅋ 꾸벅

호두과자 하나 입에 넣으면서 커피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는 휴게소갈때마다 사먹는거 같아요^^

커피도 좋지만 우유랑 먹어도 완전 좋아요

어릴때 부모님이 가끔 사다주신 호두과자!^^
저도 호두과자를 좋아해서 가끔 먹고싶은 생각이!
요즘이 파는곳이 많이 줄어서 쉽게 접할수 없네요
사진보니 호두과자 맛있게 보이네요~^^

맞아요 어렸을땐 엄청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일부러 찾아봐도 잘 안보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