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쩍 훌쩍... 혹시 냉방병?!

in #kr-newbie6 years ago

4bvpkqio6d.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완전 사랑하는 현순입니다.

오늘 엄청 빨리 눈이 떨어졌는데요 알고 보니까 추워서......ㅡ.ㅡ;;

(베란다 문 활짝 열어 놓은 탓인가??)

아직 한낮엔 땀 뻘뻘 흘리는데 춥다고 눈이 떠졌다니...ㅋㅋ 어제부터 하늘에 구름이 잔뜩끼고..

게다가 입추 지난 뒤부터는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덜 더운... 선풍기 안켜도 될정도??

아직 낮엔 많이 더운데,,, 그래도 열대야 없어진것 같아 조금 살것 같아요....

이러다가 여름 후딱 지나가고 또 금새 가을 오고 또 겨울오고...

그럼 더워죽겠다고 하던게 엊그제 같다가도 또 추워 죽겠다고 하겠죠....ㅋㅋ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 놔서 그런가... 저는 간혹 훌쩍 거리고 있어요.. 한여름에 개도 안걸린다는 감기??

열분도 냉방병?? 열사병... 조심하세욧....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건강 조심하세요~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냉방병으로 콜록거려 병원 다닐 정도에요..ㅠㅠ
항상 건강하세요~

한여름 개도 안걸린다는은 옛날말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이가 너무 크다보니.... 다들 훌쩍 거리시는듯.

감기다 싶으면 약을 빨리 드세요.. 고생하십니다. ㅋㅋ

현순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저도 기침 장난아니죠...감기는 아닌데 에어콘 땜에 ㅎㅎ
겨울은 더 싫지만 여름도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건강 잘 챙기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ㅎㅎ
여름에는 에어컨조심
겨울에는 불조심

두어달만 지나면 지금 이 더위가 그립다고 할 것 같기도 해요 건강 잘 챙기세요 현순님^^

다음주 부터 조금씩 더 내려가더라구요^^
이젠 32도 정도는 덥단 느낌이 안들어요 ㅎㅎ

혹시나 시원해졌을까봐 베란다문을 열어봤더니 아직도 밤에 더워서 문닫고 잤는데 그렇게 추웠나요? 감기 조심해야해요. ㅠㅠ 찬 것도 못먹으면 더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