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스팀잇한지 1년째♥

in #kr-newbie5 years ago

839865_S.jpg

벌써 스팀잇을 시작한지가 1년이 되었네요
굳은 의지를 불끈하고!
1년전 오늘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는데.. 한참 잘하다가 중간에 좀 흐지브지 되긴 했지만!
1년째.. 정확히는 3월되야 1년이지만
다시 초심으로 돌리기 좋은?
용두사미가 되지 않게 열심히 달려보렵니다!

Sort:  

스팀잇 1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앞으론 스팀잇에 더욱 열심히? 자주! 놀러오려구요ㅋ2년 3년 쭉쭉ㅋ

1년 축하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살짝 이른 1주년이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달려주세요^^

1주년 축하드려요~ 이제 다시 열심히 해보자구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1년 축하합니다. ^^

용사여 깨어나세요. ㅎㅎㅎㅎ 1년 축하드립니다. ^^
2년째는 대박 ㅎㅎㅎㅎ 화이팅 하세요. ㅎㅎㅎㅎ

오...1주년 글 올리구 어디가셨어여?-0-

Congratulations @hyeons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hyeons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