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5. 퀸카로 살아남는법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순@hyeonsoon 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리뷰가 아니라 영화리뷰로 돌아왔어요 제가 워낙에 집순이인지라,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사람들 많은델 싫어해서 극장 가서 영화본게 기억도 가물가물 할지경이랍니다

저처럼 집순이, 집돌이 분들을 위해서 가져온 영화
image

퀸카로 살아남는법 2004년 개봉작

줄거리
동물학자인 아버지 때문에 아프리카에서 성장한 케이디
홈스쿨을 해오다 처음으로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게되고
케이디가 전학온 학교에는 레지나라는 여왕벌, 학교의 퀸카라는 매력을 무기로 학교에서 군림하고있었는데요
레지나는 새로 전학온 이쁜 케이디에게 관심을 보이고 그녀를 무리의 곁에 두며 친구가 되는데요
image
image
image
image

케이디는 수학시간 앞자리에 앉은 남학생에게 첫눈에 반하지만
그는 레지나의 전 남친이라고ㅡ.ㅡ
image
image

케이티가 애런에게 관심이 있단 사실을 알고 둘을 이어주겠다고 하지만
다시 애런을 유혹하며 고단수적으로 둘 사이를 방해하고모욕감까지!
이일로 케이디는 레지나를 극도로 미워하게되고
레지나를 골탕먹이고 정체를 드러내게 하기위한 온갖 작전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과연 케이디는 레지나의 검은 뒷면을 세상에 알리고, 새로운 퀸카가 되어 애런과 사귈수 있을까요?
image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1. 일단 제목 그대로 여배우들이 모두 다 이뻣고 사무엘역의 남자배우 완전 훈남♥♥♥ 왜 현실에선 이런 훈남 남사친이 없는건지...

  2. 가벼운 하이틴 미드를 좋아하니는 분들이라면 분명 재밌게 보실꺼라 생각해요 리뷰하다가 보니까 시즌2도 개봉했었다고 하니 한번 찾아봐야 겠어요

  3. 퀸카로 살아남는법, 10여년전 영화지만 어쩜 우리네 현실을 코미디와 섞어서 잘 드러냈는지
    마냥 재밌기만 해서가 아니라 공감도 적절히 그려내서 인기가 있었던건 아닌가 조심스레 적어봅니다

또 재밌는 영화 찾아서 올께요

뿅!

Sort:  

훈남남사친...ㅋㅋㅋㅋㅋㅋㅋ훈남남사친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요즘은 밥잘사주는 누나를 보며 대리만족을합니다 훈남남사친 !

네 추천좀 많이 해주세요
요즘은 영화보기가 힘드네요
바쁜 일상은 아니지만 생활 여유가 없다고 해야되나요
여행 다니면서 영화보면 편한한 삶 누리고 싶어집니다~~~

사회생활하다보니 휴일엔 집에서 쉬고싶고
여행은 꿈도못꾸고ㅠㅠ
자연스레 집에서 영화를...
스팀잇 대박나서 여행다니며 즐길수 있는 날이오길

시대와 국경을 떠나서 학교는 언제나 정글이군요 ^^

정말 사춘기를 겪는 학교는 정글자체인가 봅니나
밟고 밟히고ㅠㅠ
국경 세대불문!ㅠ

사진 보고 린제이 로한이랑 아만다 사이프리드 얼굴이 보여서 긴가민가 했어요!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나오니 이 영화 꼭 찾아봐야겠네요^^

아 이거 진짜 재밌게 봤었던 영화인데 이렇게 생각나니 반갑네용!

이거 진짜 재밌게 봤거던 영화에요^^!!
이렇게 다시 볼줄이야 ㅎㅎㅎ

이미보신영화군요
남주 완전 훈남이죠ㅋ?

으흐흐 마자요^^!!

볼만한 영화같아요~ 영화안본지도 너무 오래됐네요~

봤던 영화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현순님 영화 무척 좋아하시나봐요~~자주 리뷰해주세요.

꼭 영화관가서 볼 필요가 있나요! 다운받아 봐도 좋지요. 직접보는 것보다는 감동이 조금 적지만요 ^^

대박사건!!

추천 영화 주말에 감상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17.22
ETH 2607.4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