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무너지지 않아 절대로!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너무 덥죠ㅠㅠ 이제 정말 여름인가 보오...

대프리카에 살고 있는 저는 여기까진가 보오...ㅠㅠㅋ

이제부터 진정한 더위와의 전쟁이 시작이네요ㅠㅠ

그렇지만 절대로 더위에 무너지지 않아 절대로!

ㅋㅋㅋ

아침에 커피사러 편의점 가따가 커피우유 샀는데..
image

두둥!

우유팩에 멘트가 이렇게 똭!ㅋㅋ

모든 팔로워분들 그게 무슨 일이든 (저처럼 더위든 하는 일이든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난 무너지지 않아 절대로!

존하루 되세욧^^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뿅♥♥♥

Sort:  

절대로 무너지지 않을께요~~ 현순님 :)

!! 힘! 아자아자!!!!!ㅋ

대프리카가 어딘가요?

ㅋㅋ
대구 + 아프리카 대구가 아프리카만큼 덥단 의미의 합성어죠ㅋㅋ일기예보에서 더울꺼라더니 역시나 넘나 더워요ㅠㅠ

우리모두 무너지지않아 절대로~!

ㅋㅋㅋㅋ 더우면 화장도 무너지고......ㅠ.ㅠ... 의지도 무너지고.....ㅠ.ㅠ
화장 무너지는게 더 힘듦.......ㅠ.ㅠ

헉~~~ㅋㅋ
오늘 정말 더웠습니다.
현장에서 일하는데 정말 찜통~~
더워 뒤지는줄 알았네요.
저는 체질상 더위를 안타는 편인데
덥다는 말이 절로 나왔네요.
흑~~

대프리카;;궁금합니다.!

알고 싶지 않으실텐데 대프리카가 얼마나 더운지.... ㅋㅋ
겪어보면 두번다시 겪고 싶지 않은 ㅋ

ㅋㅋㅋㅋㅋ 이정도 더위에 무너지면 안되져어!!!
.....................이제 악몽의 시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후덜덜덜덜............................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요....흑흑
더위는 어쩔 수 없지만 스트레스라도 덜 받아 체열을 낮출 수 있는 여름이길 바랍니다 ㅎㅎㅎ

작년 여름엔 넘나 더워서 밤에 잠도 못미루고... 뜬눈으로.....ㅠ.ㅠ
떠올리기도 싫습니다....ㅠ.ㅠ

ㅋㅋㅋ
센스있는 글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두둥 대프리카라니... 힘드시겠어요... 😭 저도 더위를 많이타서 올여름은 어떻게 버터야 하나 고민이 많답니다 😅

벌써 부터 여름 더위 생각하닌까 괜히 한숨만 나옵니다/...ㅠ.ㅠ

대구 내리자마자 숨이 턱 막혔던 기억이... ㅠㅠ 저는 더위에 약해서 대구에서는 살기 힘들겠더라구요.

그래도 옛날보단 덜 더워졌다고 하는데... 체감상으론 별로 달라지지 않은것 같아요....
대프리카의 위엄은 탑클래스 ㅋㅋㅋ

대프리카가 얼마나 더울지...ㅠㅠ 올 여름도 걱정이네요. 무너지지 않을게요!! 화이팅!

네넵~~ 저도 화이팅./.. 님들도 화이팅~~! 여러가지 의미로 ㅋ

대박사건!!

힘들때마 하나씩...꿀꺽 ^&^

ㅋㅋㅋㅋ 열두개는 더 먹어야 힘이 나것 같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