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 곤약젤리 샀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hyeonsoon

제가 지난번에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했던말 기억하시나요?

좌우당간 저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려구요,

그런데 매번 실패하는게 식탐이 있는건 아닌데 워낙 움직이는것도 싫어하고

퇴근하면 시간도 늦고 배고프고ㅠㅠ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대체식품으로

곤약젤리 샀어요
image
image

곤약으로 만든거라서 포만감 준다는데,

칼로리도 곤약으로 만들어서 자그만치 5칼로리밖에안돼요♥♥

맛도 풋사과맛이고♥♥♥

완전 취향 제대로 저격당했음 ㅋㅋ

오늘 저녁부터 먹고 집에 방치되있는 싸이클 좀 타면서

살이 빠지길 바래봐야죠^^

효과나타나면 다시 글 올리도록^^

Sort:  

드셔보셨어요?
저는 식탐이 조절이 안되서 배불러도 먹으니 고민인데 ^^;;
어떤지 궁금해요^^

먹어봤는데.. 정말 풋사과 맛이 나여.. 워터젤리.. 마시는 사과맛!!

ㅎㅎ 배고파서 많이 드시면 안되요

ㅋㅋㅋ 그러면 안되는데.. 그래도 5칼로리 밖에 안되니까 2개먹어도 10칼로리 ㅋ

현순님 사진보면 다이어트는 안해도 될듯한데....그래도 목표 세웠으니 성공하세요.

저는 주로 살이 하체쪽으로... 얼굴이나 상체만 보면 살안빼도.. 된다고들 하죵

저도 매일 밤 먹는 맥주로 찐 살 빼야 할 것 같은데
효과 보시면 공유해주세요^^

주로 야식이 문제죠.. 야식이....ㅠ.ㅠ.. 살찌는....ㅠ.ㅠ

으악 곤약ㅋㅋㅋㅋㅋㅋ
왠지 맛 진짜 없을거같애요ㅋㅋㅋ
다이어트 화이팅!!
즐주말 되세요~~

곤약.. 무슨 맛이 없어요.. 무맛이에요 무맛.. 아무맛도..

ㅋㅋㅋ 상상만해도 맛없을거같애요ㅋㅋㅋㅋㅋㅋㅋ

풋사과 맛이라.....
흠... 저것은 사야 하는 것이군!! ㅎㅎㅎㅎㅎ
저도 입으로만 다이어트 말고 뭔가를 해야겠어요!!
화이팅!

먹는 것도 문제지만 운동을... 아자아자!!

곤약은... 오뎅이랑 함께 먹을때 맛있는데 ㅎㅎㅎ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기필코 성공할께욧

대박사건!!

곤약먹고 몸짱되시는 건가요? ^^

몸짱~~ 제발 올여름 몸짱한번 되어봤으면

우와 ㅎㅎㅎㅎ후기 기다리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다이어트 성공!!!

부디 성공해야 할텐데....ㅠ.ㅠ...
여름이 오기전에.. 살 좀 빼야.....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3.66
ETH 3067.8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