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꽂이라는데..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존아침♥

...이라고 인사하고프지만 월요병이 두려운 현순입니다.

며칠전에 인터넷으로 화장품사고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칫솔꽂이라고 보내준건데 완전 귀욤귀욤하죠?

도라에몽♥♥♥♥

그런데 대체 어디다 어떠케 꽂으라는건지?

image


라이프온마스 끝나고 새로하는 **보이스2

기존멤버는 이하나랑 손은서뿐이지만,

1,2회밖에 안되서 그런지 몰겠지만, 스토리전개가 시원시원♥

완전 스펜터클!!!

다음주 빨리왔으면♥♥♥

image
image

Sort:  

별 사이에 끼우는 건가 봅니다. 보이스 보려다 애들때문에 못봤어요. 재방봐야지~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여기 도라에몽 좋아하는 1인 등장입니다..ㅎㅎ

ㅋㅋㅋ 사은품으로 받은게 도라에몽이라 더 기분이 좋았어요

보이스2가 나왔군요!
1부터 빨리보고 2도 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완전 꿀잼.... 보외스1 안보셨으면 얼른 보고 2로 넘어오세요 ㅋ

와~~~ 완전 귀엽... ^^

별사이에 칫솔 하나 끼워넣는 것인가 보네요 ㅋ 귀욤귀욤 하네요 ~

저도 어제 보이스 재방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칫솔은 도라에몽의 요술주머니로....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이스1좋아했는데 2도기대가큽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