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룬 유난님, 가입 환영 글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이신 살룬 유난님이 스팀잇에 오셔서 가입 인사 글을 올리셨습니다.

:)

기념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을[乙] 이란 EP 앨범을 소개하겠습니다.

re_20170615_194151.jpg

언제 구매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원래는 저런 일반 케이스가 아니라 매우 얇은 케이스 였는데..
배송 과정에서 박살이 났습니다. ㅠ

표지에는 발매일(?)이 2011년 7월이라고 되어있구요....
그래도 언제 샀는지 기억이 없네요.. ㅎㅎ;;

re_20170615_194209.jpg

안쪽 표지와

re_20170615_194326.jpg

펼치면

  1. 바람 부는 날(feat. 윤선영)
  2. 간절한 그곳, 간절곶(feat. 주연)
  3. 언제쯤 같아질까(feat. 주연)
  4. 아빠(instrumental)

이렇게 네 곡이 담겨 있습니다.

re_20170615_194227.jpg

오늘도 열일하는 CD 플레이어 ^^

실제로 유난님의 노래 처음 들었던 곳은 유튜브나 페이스북이 아닌
올레 티비의 뮤직비디오 카테고리입니다.

잠시 잠깐 백수의 여유를 즐기며 다이어트에 매진하던 때였기 때문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나오지 않을 땐 뮤직비디오 카테고리별로 무슨 노래가 있나 뒤지던 때였습니다.(전형적인 백수의 모습, 행복했던 과거죠)
아마도 인디, 싱글, 밴드 뮤직 뭐 이런 카테고리중 하나였던 거 같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저작권자인 당사자도 잘 모르고 계시더군요. ㅡㅡ;
IPTV 의 뮤직비디오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ㅎ

아무튼, 오늘의 추천곡은 EP 앨범의 '언제쯤 같아질까' 입니다.

추천곡

제목 : 언제쯤 같아질까(feat. 주연)

가사 :

내 마음은 너와 같지가 않아서
꿈 속에도 널 찾아 헤맨다.

내 입술은 너와 같지가 않아서
나지막이 너를 불러 본다.

언제쯤 같아질까.
같아지면 잊혀질까.
잊혀지면 쉬워질까.
아직은

네 마음은 나와 같지가 않아서
널 그리는 나를 뿌리친다.

네 마음은 나와 같지가 않아서
조각난 나를 밀어낸다.

언제쯤 같아질까.
같아지면 잊혀질까.
잊혀지면 쉬워질까.
아직은

내 마음은 너와 같지가 않아서
네 마음은 나와 같지가 않아서
다르단 말을 하기가 싫어서

스팀잇 : https://steemit.com/@saloon1s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aloonyoonan/?fref=ts

생각나는대로 음원 사이트 링크

Sort:  

이 앨범은 갑입니다. 4곡이 다 좋아요 ㅠㅠㅠㅠ

@saloon1st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

들어봐야겠다~~^^ 그전에 퇴근부터 ㅠㅠ

강추한다. ㅎㅎ

퇴근길에 들어볼께 ^^

와!!!!!!!!! 이렇게 환영해주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라뇨~ ㅎㅎ ;;;
즐거운 스팀잇 되고 계시죠?
컨디션 괜찮아지시면 언제 한 번 삼겹살이라도 쏘겠습니다.
:)

제가 삼겹살을 쏴야지요. ㅋㅋㅋㅋ 컨디션이 좋아졌다가 방음부스 공사 이후로 안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오오 살룬 유난님 팔로우 했었는데 음반 내신 것들도 꽤 있군요! 벅스로 한 번 들어봐야겠습니다 :)

빔바님,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 요즘 엄청 바빠보이십니다. ㅎㅎ
스팀잇 활동과 다이어트, 학업/논문? 모두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오고 있지만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바쁜데 자꾸 들어오네요... 너무 중독되어버렸습니다 ㅠㅠ 내일 초고를 들고 교수님을 뵙네요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바쁜일 끝나고 돌아오세요~

넵~!! ^^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정말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가지신 분들이 오고 계시네요.
스팀잇이 점점 풍요로워 지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분위기죠.^^ ㅎㅎ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음악하는 분들 늘어서 너무 좋네요~~~~
환영합니다 :D

댓글 감사합니다. ^^
스팀잇 영업하는 맛이 납니다. ㅎㅎ

오오 이분 인사 글 봤는데! 너의 애정을 담아 나도 팔로우.

스팀잇, 재미가 없으시다고... 하시네 ㅋㅋㅋㅋ

아직 눈을 못 뜨심..

환님의 마음 달콤하네요. 업봇&팔로!

ㅎㅎ 감사합니다.

인기인이시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