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뉴비 가입인사드려요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몸을 좀 소홀하게 대했더니 2017년 마지막이 지나기 전 쿵. 많이 아팠어요.  2018년 이제서야  주변 지인에게 안부인사도 보내고 PC도 들여다보고 자판도 토닥거릴수 있게 되었네요. 생존을 위해 더 신경써야하는 시기였어요. 더 정확히는 이제는 생존을 딛고 서서 관계와 애착의 욕구를 형성하고 싶은, 그럴 만한 정신이 들었다고 해야될까요?  

 변명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는 동안에도 코인동향은 스마트폰으로 쓱쓱 들여다봤으니까요. 

늦게나마 이제라도 정식으로 인사하는 뉴비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제가 좋아하는 글귀에서 저를 찾아볼게요.  

저는 열고 들어가는 문마다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고,  

제가 걷는 길에서 장애물처럼 보이는  돌멩이도 징검다리처럼 건너고 싶고,

제게 주어진 삶에서 강인한 생명력을 느끼고 싶은 사람입니다. 

철없음을 꿈꾸지만, 또 나날이 지혜로워지고픈 이상한 여자입니다ㅋㅋ 

전 남쪽지방에 살고있어요. 결혼한지 3년이 지난  새댁이지만 아직은 좌충우돌이네요.  

스팀잇에서도 당분간은 두리번거리며 이곳 저곳 문을 열어볼게요. 

천천히 이 세계로 녹아들어갈게요 ♥


Sort:  

반갑습니다 :)
꾸준히 활동하시면서 생각보다 보팅이 들어오지 않아도 꿋꿋하게 잘 버티면서
자신만의 컨텐츠 세계를 구축하고 고래님의 간택을 받아
결국엔 살아남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ㅋㅋ

진심어린 말씀같아서 뭉클하네요^^ 그녀와의 다음편 이야기를 주세요ㅋㅋ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도 아직 열심히 적응중인 뉴비인데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적응중인 뉴비라니 동질감이 드네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로운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반갑습니다! 노래하시는 분이시군요^^ 들리러 가겠습니당! 가면 노래도 들을수 있나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기고래라니 네이밍 정말 귀엽자나요~><

어서오세여~~

반갑습니당^^

만나서 반갑습니다! 꾸준히 이어가시기를 기대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용... 반갑습니당 ^^

반갑습니다^^*

다시 활발히 활동 하시는 건가요? 환영합니다. :)

네 잠시 아팠어요ㅜ 훅 털고 일어나서 소통할게요.

반갑습니다^^ 건강이 최우선이죠!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힘내는 뉴비가 됩시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인사드리러 갑니다 슝!

반갑습니다. 남쪽에 사신다니 부럽기도 한데요.
행복한 가정 꾸려가시길 빕니다.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수 포스팅에 저도 여수갔던 사진을 잠시 들여다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