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곡] 사랑으로 No003(초보기타연습)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 제가 올리는 영상은

-사랑으로-(해바라기) 입니다. 

어릴적에 어디선가 많이 듣던 노래였습니다.  

교과서에 실렸던 노래인건지, 부모님이 자주 들으셨던 노래인건지 

기억은 나지않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수있는 노래라 생각되어져 불러봤네용 ㅎ(제가 기타를 치는 노래는 너무 올드한거같기도..)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좀 영한 느낌을 노래로 들고올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매번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그리 어려운 코드들도없어서 초보자분들이 배우면서 치기에 굉장히 안성맞춤인 곡인것 같아요~

네 어려운 코드가 없어서
쉬우리라 믿었는데
연습부족인가봐요 ^^;;

엇 저도 이 노래 알아요!
저희 어머니가 엄청 자주 불러주셨는데~
바지는 냉장고 바지인가요? 이제 날이 더워서 냉장고 바지 필수ㅜㅜ
다음번 young한 노래 기대할게요~

네ㅋㅋㅋ 영한 노래가 어떤건지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딴 생각이 ... ㅋㅋㅋㅋ

초보는 아니네요. :) ^^;

전 예체능은 완전 젬병이라.. 영상 편집이 좋은데요? 기타 연습용으로..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초보 맞아요. ㅋㅋ
음도 틀리고 박자도 안맞고 ㅋㅋㅋ
코드 잡으려해도 안잡히고 ㅎㅎ
하지만 노력중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