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팀잇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1231242142.png

@nhotaeryong 님이 댓글로 권유해주신 @easysteemit 을 읽고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 )
 
이렇게 좋은 자료를 무료로 볼 수 있게 배포해주시다니 스팀잇에서 #kr 스티미언들을 위해
아낌없이 퍼주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스팀잇왕초보가이드북' 을 보고 마음가짐을 다잡게 됐다면,
'이지스팀잇' 을 통해서 여백을 좀 더 채운 기분입니다. 아주 든든해요 :- )
 
감사함에 따로 어떻게 보답드릴 방법이 없어서;
 
팔로우부터 완료해야겠네요 ㅎㅎ

To. 제작에 참여하신 분들

@asbear 증인 순위 50위에 오르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생태계 형성에 큰 힘이 되어주세요~!! 뭣 모르는 뉴비의 막연한 응원입니다;

@bramd 어떤 커뮤니티든 분위기를 흐리거나 안 맞는 구성원이 들어오기 마련인데.. 차단과 다운보팅에 대해서 상세히 화면을 삽입해서 알려주시니 속이 다 후련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스팀잇은 좀 더 조심스러워서 함부로 못 건드리겠거든요;;;

@bree1042 이지스팀잇을 읽으면서 원고 작성자들은 다양한데 전체적인 문체가 통일되어 있어서 어떤 분이 통으로 교정을 보셨겠다 싶었는데 bree1042 님이 보셨군요! 정말 편안하게 잘 읽었습니다!

@carrotcake 귀여운 삽화 덕분에 즐겁게 읽을 수 있었어요! 32페이지의 광고 패러디는 제 개그코드를 제대로 저격 ㅋㅋㅋ

@clayop 돈이 아닌 사람이 중심이 되는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마음이 가고 이왕하는 활동 잘 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더욱 조심스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familydoctor 리스팀과 보팅 관련해서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애매했던 걸 확실히 알았네요! 자세한 숫자까지 보여주시니 호기심 많은 저에게는 완벽한 설명이었어요 :- )

@forhappywomen 첫글 쓸 때 마크다운으로 버벅거리면서 쓰다가 에디터로 써보니 편해서 에디터가 더 좋은가보다~ 싶었는데 서로의 장단점을 알려주시니 마크다운 빨리 적응하고 싶네요!

@lawyergt 유튜버로 활동하다보니 기본적인 저작권에 대해서는 관심이 있던 편이지만 스팀잇은 일주일 뒤엔 박제된다는 점에서 좀 더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판례까지 들어주시면서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ygoldhands 회사에서 꼭 독립하시길 기원합니다 :- )

@segyepark 회원가입 관련 글을 제대로 읽어보고 가입했었다면 재가입하는 번거로움이 없었을텐데.. 주변에 소개하면서 확실하게 보여줘야겠습니다~!!

@steemitjp 일본어판도 반응 좋을 것 같아요! 스팀잇 한류의 시작이실까요? 괜히 제가 다 자랑스럽고 그렇네요!

@twinbraid 기존 플랫폼에서 열심히 활동해봤자 서비스 사업자가 돈을 번다는 것을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스팀잇 관련 정보를 보면서 의문점을 갖게 됐고, 6페이지 '줍줍' 짤에서 무릎을 탁 쳤네요 ㅎㅎ
 
 
 
스팀잇 관심있어 하는 친구들에게 적극적극 홍보하겠습니다~!!!

오늘도 스팀잇에 대한 상상을 하며 즐겁게 잠들 것 같습니다.

슬슬 글감에 대한 고민은 정리하고 꾸준한 활동 패턴 만들기에 돌입해야겠어요! :- )

Sort: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별로 한건 없지만 그래도 참여했다는게 뿌듯해지네요 ㅎㅎ 수줍지만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스팀잇은 모든 기록이 남다보니까 다른 사람들을 함부로 못 건드리는 분위기가 있죠 ;; ㅎㅎ 하지만 저는 함부러 건드셔도 괜찮아요(??)
@감사해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carrotcake 등장인물들의 목소리까지 상상하며 자체 더빙으로 감상할 정도로 완벽한 일러스트였어요! 사실 그림 그리는 금손들을 오래도록 부러워했거든요~ 이지스팀잇 보다가 뭔가 의욕이 확 올라서 다음달에 그림 워크샵 등록했습니다ㅋㅋ :- ) 저도 뭔가 배워서 그림들 공유해보고 싶어요! 자극 주셔서 감사합니다! ٩(・ิᴗ・ิ๑)۶

그리고 이지스팀잇을 보다가 그림 워크샵 등록하셨다고 하니까 뿌듯하네요 :) 글고 등장인물이 목소리 자체 더빙.. ㅠㅠ 끄앙 저야말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재미있는 스팀잇 같이해용❤

@noisysky 우와! 하트까지 ㅋ ༼๑⁰⊖⁰๑༽❤ 어제 글 올리기 전까지만 해도 명성도가 39였는데 하룻밤 사이에 41이 됐어요! 하트의 힘인가 봐요! 자주 소통할 수 있게 꾸준히 들어올게요!! :- )

책을 통해 스티밋의 활용법을 익히길 기원합니다.
필글 응원하며 보팅 & 팔로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hipochipo 안녕하세요! 응원과 보팅 팔로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 ) 필글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프로필글... 인 것 같더라구요~ 맞나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도 오래오래 놀고 싶어요 ༼๑⁰⊖⁰๑༽❤

보셨군요 ㅎ ㅎ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ㅎㅎ

열심히 하시는 모습 저도 배워갑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하세요!!

이럴 때 보람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